[★픽] ‘살림하는 남자들 2’(살림남2) 김승현, 결혼할 상대 있다?…아버지-어머니-고모까지 ‘총출동

톱스타뉴스 = 박정민 기자     입력 2019.10.22 11:41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김승현의 어머니-아버지가 김승현의 결혼 상대를 찾기 위해 출격했다. 

지난 9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2’(살림남)에서는 김승현의 부모님이 그의 결혼할 상대를 보기 위해 일터까지 쫓아갔다. 

김승현의 연극을 관람하던 김승현의 어머니는 극중 호흡을 맞추고 있는 오정연을 향해 “맞다니까 내 생각이. 또 잡네 또 잡아. 오정연 저 사람은 승현이 팔짱을 뗀 적이 없네”라며 흐뭇한 함박 웃음을 지었다. 

그는 “저렇게 여자친구(?)랑 일 하는 모습 보니까 흐뭇하고 정말 행복했어요”라고 말했고 김승현 아버지 역시 “관객들 앞에서 비록 연기지만 팔짱도 끼고 손도 꼭 잡고 그런 걸 보니까 흐뭇하더라고요”라고 거들었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2’ 캡처

응원 겸 며느릿감 서치를 위해 대기실까지 찾은 두 사람은 먼저 감사 인사를 전하며 광산 김씨의 지긋지긋한 개회사가 시작돼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오정연의 호구 조사에 들어간 김승현 어머니는 본격적으로 남자친구가 있냐고 물었고, 고모는 단도직입적으로 “여기 승현이 여자친구 있어요?”라고 물어 김승현을 난감하게 만들었다. 

김승현은 “두 분이 항상 바쁘시다 보니까 타이밍을 놓쳐서 만나는 분과 의논해서 최대한 빨리 알려드리려고 한다”라며 연애 사실을 밝혔다. 그는 진지하게 알아가는 단계라며 딸 수빈이에게는 아직 비밀로 해달라고 부탁했다. 

‘살림하는 남자들 2’(살림남2)는 신세대 남편부터 중년 그리고 노년의 남편까지 스타 살림남들의 리얼 살림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 KBS2에서 방송된다. 

한편, 김승현과 열애 중인 상대는 MBN ‘알토란’ 작가로 알려졌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