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체크] 이다희 측 “‘검블유’ OST 녹음 작업 참여 맞아…공개 일정 조율 中”

톱스타뉴스 = 김현서 기자     입력 2019.07.03 17:05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이다희가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에 남다른 애정을 선보이고 있다.

3일 톱스타뉴스 취재 결과 이다희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검블유’ OST 녹음 작업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정확한 음원 공개 일정은 조율 중”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일간스포츠는 “배우 이다희가 ‘검블유’ OST에도 참여했다”고 단독보도했다. 

현재 이다희는 tvN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속 차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다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극 중 차현은 언제나 업계 2위에 머물고 있는 포털사이트 ‘바로’의 소셜 본부장이다. 현재 무명배우 설지환과 러브라인 구도를 그리고 있다.

한편 이다희는 지난 2002년 슈퍼모델선발대회 아름다운나라로 처음 얼굴을 알렸다.

이후 드라마 ‘천년지애’를 통해 연기자의 길을 걷게된 그는 ‘태왕사신기’, ‘너의 목소리가 들려’, ‘비밀’, ‘빅맨’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또한 이다희는 ‘나도 영화감독이다’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OST, 영화 '멜로디' OST 등에 참여하기도 했다. 

그가 출연하는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를 그리고 있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tvN에서 방영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