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숙행, ‘연애의 맛 시즌2’ 촬영 가는 도중 셀카 한장…‘그의 나이-고향도 재조명’

톱스타뉴스 = 이예지 기자     입력 2019.06.26 12:00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미스트롯’ 숙행이 자신의 SNS에 ‘연애의 맛 시즌2’ 촬영 가는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최근 숙행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애의맛 촬영 고고싱~우리 스탈리스트~ 둥둥이랑 첫 스케줄 가는중! 힐링걸이네요ㅎㅎ 일당백 둥둥씨 잘부탁해욥~네일도 받고 풀세팅하고 출발합니당~^^네일아트 고마워욥~ 이쁘닷ㅋ#숙행 #미스트롯 #미스트롯숙행 #연애의맛 #연애의맛숙행 #스타일 #케쥬얼 #모하지 #본방사수 #내일밤11시 #티비조선 #pongdang_nail #청담동네일샵 #학동사거리네일샵 #연예인네일샵 #가수 #남진 #나야나 #날보러와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숙행은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첫 촬영에 설레는 듯한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숙행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파이팅이에요”, “응원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숙행은 2011년 싱글 앨범 '0순위'로 데뷔했으며 ‘미스트롯’을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그는 ‘미스트롯’에서 최종 6위에 올라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는 1979년 4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이며 고향은 광주로 알려졌다.

숙행은 ‘미스트롯’에 이어 ‘연애의 맛’에도 출연하게 됐다.

그가 출연하는 ‘연애의 맛’은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고주원, 장우혁, 오창석 등이 출연한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TV조선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