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건후-나은이, 스위스 학교 미리 체험 ‘볼펜으로 친절도 테스트’

톱스타뉴스 = 김효진 기자     입력 2019.06.24 14:09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건후가 스위스 학교에서 인싸력을 뽐냈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83회에서는 스위스 학교를 미리 체험한 건후와 나은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종이를 받은 건후는 옆자리 여자 아이의 도움으로 연필과 볼펜을 잡았다. 건후는 처음 보는 누나의 친절함에 입가를 콕 찌르며 애교를 발산했다.

나은이는 수많은 남자 아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사는 곳과 나이를 답하며 호구조사를 하던 나은이는 건후가 있는 곳으로 다가왔다.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그러던 와중 건후가 갑자기 펜을 떨어트렸다. 건후는 나은이 곁에 있는 남자 아이가 펜을 줍는지 안 줍는지 지켜봤지만, 나은이가 펜을 줍고 말았다.

이후 눈치를 보며 고민하던 건후는 펜을 한 번 더 떨어트리며 일종의 친절도 테스트를 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남자 아이는 펜을 주워 건후에게 줬고, 건후는 흡족한 표정으로 옹아리를 해 귀여움을 자아냈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 네이버 TV캐스트에 등록된 건후의 친절도 테스트 영상은 24일 오후 2시 3분 기준 조회수 31만 1천 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