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11’ 장희령, 해외 여행에서도 돋보이는 패션…‘원피스 입은 여신’

톱스타뉴스 = 이은혜 기자     입력 2019.06.20 14:51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팔로우미11’ 장희령이 덴마크 여행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와 동시에 장희령의 원피스 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장희령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특별한 멘트 없이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희령은 파란색 체크무늬 원피스를 입고 사랑스러운 표정을 보여주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장희령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사랑스럽네요”, “옷 진짜 잘 입어”, “원피스 정보 공유합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여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인 장희령은 지난 2014년 가수 버나드박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데뷔했다.

배우 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장희령은 ‘함부로 애틋하게’, ‘모민의 방’, ‘세가지색-생동성 연애’, ‘썸남’, ‘개인주의자 지영씨’, ‘20세기 소년 소녀’, ‘더 패키지’, ‘기름진 멜로’, ‘프리스트’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장희령은 배우 활동 뿐 아니라 ‘편의점을 털어라’, ‘사이어필’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예능감을 보여주기도 했다. 현재는 ‘사복여신’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패션 뷰티 정보 프로그램인 ‘팔로우미11‘ MC로 활약 중이다.

한편, 장희령이 출연하는 ‘팔로우미11’은 여배우와 걸그룹들의 리얼 뷰티 꿀팁은 물론 쇼핑, 여행, 레저, 다이어트, 핫플레이스 등 카테고리 별 여자들의 취향저격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내며 꾸준히 관심 받고 있다.

‘팔로우미 11’에서 장희령은 장희진, 임보라, 표예진, 오마이걸 승희와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