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부부’ 장나라, 나이 잊은 아름다움…‘이상윤과 호흡하는 드라마 VIP 기대돼’

톱스타뉴스 = 이예지 기자     입력 2019.06.13 11:21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고백부부’ 장나라의 여전히 아름다운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지난 5월 29일 장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vip#브이아이피#장나라#나정선 친절한 나정선 차장입니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나라는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아름다운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우와 예뻐요”, “목적을 가진 아름다움”등의 반응을 보였다.

장나라 인스타그램

한편, 장나라는 2001년 1집 앨범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로 데뷔했으며 후에 배우로 전향했다.

그는 ‘명항소녀 성공기’, ‘내 사랑 팥쥐’, ‘사랑을 할꺼야’, ‘웨딩’, ‘댜오만 공주’, ‘순백지련’, ‘장미저택’, ‘동안미녀’, ‘띠아오만 어의’, ‘경마장’, ‘학교 2013’, ‘빨간 가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미스터 백’, ‘판다극장’, ‘너를 기억해’, ‘한번 더 해피엔딩’, ‘고백부부’, ‘황후의 품격’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특히, 그가 출연했던 드라마 ‘고백부부’는 최고 시청률 7.3%(닐슨코리아 제공)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고백부부’는 결혼을 후회하는 부부의 전쟁 같은 리얼 인생 체인지 드라마로 장나라, 손호준, 허정민, 한보름, 장기용 등이 출연한다.

‘고백부부’는 총 12부작으로 지난 2017년 11월 18일 방영 종료됐다.

장나라는 1981년 3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이며 올해 드라마 ‘VIP’에 출연할 예정이다.

드라마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드라마며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정준원, 신재하, 이재원 등이 출연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