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오근내 닭갈비’, 미쉐린 가이드 2019 맛집으로 선정…위치는 어디?

톱스타뉴스 = 권미성 기자     입력 2019.04.24 00:31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오근내 닭갈비’가 소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과거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이 닭갈비를 맛있게 먹는 법을 소개하기도 했다.

‘오근내 닭갈비’의 위치는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에 위치해있다.

이 가게는 국내산 생닭 다리 살만을 사용한다. 야들야들하고 쫄깃한 다리살을 사용해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오근내 닭갈비’ 가게 사장님은 “날치 알 달걀찜과 매콤한 닭갈비를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소개했다.

용산 ‘오근내 닭갈비’ /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방송캡처

특히 닭갈비 양념장에 카레가루를 넣어 닭 누린내를 잡고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근내는 춘천의 옛 이름이다. 이 이름을 상호로 사용하는 서부이촌동의 춘천식 닭갈비 전문점이다.

‘오근내 닭갈비’는 2019 미쉐린 가이드 서울에 선정됐다. 

미쉐린 가이드 평가원에 따르면 “신선한 채소와 함께 적당히 매콤한 양념에 버무려진 닭고기 살을 먹은 후 밥 또는 면 사리를 볶아 먹으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더할 나위 없다. 용산역에서 한강으로 가는 길목의 한적한 주택가에 자리해 교통편이 수월하지 않은 편인데도 많은 닭갈비 애호가들에게 입소문이 난 터라 줄 서서 기다려야 할 정도로 인기다”라고 설명했다.

‘오근내 닭갈비’ 위치는 용산구 이촌로 29길 15이다. 운영시간은 점심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저녁은 오후 4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