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일드라마 ‘킬잇’ 장기용, 심쿵유발하는 남친짤 셀카

톱스타뉴스 = 이예지 기자     입력 2019.03.27 12:30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킬잇’ 장기용의 남친짤 셀카에 이목이 모였다.

지난 1월 23일 장기용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기용은 시크한듯 뒤를 돌아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잘생긴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멋있어요”, “훈훈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장기용은 진기주와 함께 출연한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이후 차기작으로 ‘킬잇’에 출연했다.

장기용이 출연하는 드라마 ‘킬잇’은 매주 토,일 밤 10시 20분 OCN에서 방송되며 출연으로는 장기용, 나나, 노정의, 이재원, 정해균 등이 있다.

‘킬잇’은 동물을 살리는 수의사 킬러와 사람을 살리는 형사의 킬러액션 드라마다.

극 중 장기용은 ‘김수현‘역을 맡았다.

지난 18일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장기용은 ‘킬잇’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우선 대본이 너무 재밌었다. 감독님과의 미팅도 정말 편안해서 현장에서 재밌을 거 같았다. 동물한텐 따듯하고 사람을 제거할땐 차가운 이중적 캐릭터가 매력적이어서 선택하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장기용 인스타그램

또한, ‘킬잇’에 함께 출연 중인 파트너 나나와의 호흡에 대해 “눈빛이 살아있다. 촬영 도중 살짝 다쳤는데 열심히 하고 파이팅 하는 모습이 멋졌다. 나도 피를 보더라도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장기용은 1992년 8월 7일생으로 올해 28세이다.

그는 서경대학교 출신이며 현재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이며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최고의 결혼’, ‘선암여고 탐정단’, ‘우리 헤어졌어요’, ‘뷰티풀 마인드’, ‘천년째 연애중’, ‘고백부부’, ‘나의 아저씨’, ‘이리와 안아줘’ 등에 출연했다.

장기용은 ‘고백부부’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으며 ‘고백부부’는 총 12부작으로 지난 2017년 11월 18일에 방영 종료됐다.

‘고백부부’는 결혼을 후회하는 부부의 전쟁 같은 리얼 인생 체인지 드라마며 최고시청률은 7.3%(닐슨코리아 제공)을 기록했으며 출연으로는 장나라, 손호준, 허정민, 한보름, 장기용 등이 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