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인천 횟집, 60가지 반찬이 줄줄이 ‘해당 가게 위치는?’

톱스타뉴스 = 강소현 기자     입력 2019.03.15 14:35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맛있는 녀석들’에서 인천 횟집을 방문했다. 

과거 방송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79회에서는 뚱MC들이 횟집 을 방문해 화제가 됐다. 

뚱MC들이 방문한 이곳은 곁들이 찬(스끼다시)이 60가지로 다양한 해산물을 맛 볼 수 있는곳이다.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방송캡쳐

뚱MC들은 한상 가득 차려지는 반찬들에 입을 다물지 못하더니 이내 전투적으로 먹방에 돌입했다. 

또한 이날 문세윤은 해산물을 맛있게 먹는 팁으로 ‘해산물 김말이’를 제안했다. 

그는 준비한 김을 꺼내 두당 한장씩 MC들에게 배분하며 좋아하는 해산물을 전부 넣으라고 했다. 

김준현은 댓잎밥을 활용해 든든함을 강조하고 새우와 간장 찍은 붕장어, 낙지를 넣는가 하면 김민경은 속이 꽉 찬 은행, 초장 찍은 붕장어와 댓잎밥과 낙지, 날치알을 넣어 저마다 다른 해산물 김말이를 완성했다. 

거대 김말이를 만든 이들은 한입에 넣는 것에 성공하며 다시금 뚱MC의 위력을 과시했다. 

김말이를 먹으며 말이 없어진 김준현,김민경,문세윤에 유민상은 “한동안 대화가 없음을 양해해주세요”라고 말하며 자체 입으로 소리를 내 배경음악을 깔아 웃음을 자아냈다. 

김민경은 거대 김말이를 먹은 소감으로 “층층이 쌓인 재료들이 본연의 맛을 충실히 뿜어낸다”라고 전했다. 

이어 김준현은 “두릅과 해산물의 조화가 예술이다”라며 거듭 칭찬했다. 

뚱MC들이 방문한 해당 횟집은 인천광역시 중국 연안부두로 75번길 27-2에 위치한 ‘목포신안18호횟집’이다.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