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임신’ 김인석♥︎안젤리박, 직접 전한 임신 소식 “둘째 생겼어요”

톱스타뉴스 = 권미성 기자     입력 2019.03.08 08:02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개그맨 김인석이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7일 김인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희 둘째 생겼어요! 축하해주세요~~ 제 성격에 빨리 얘기하고 싶었지만 참고 참다가 지금 알리네요”라고 말문을 열고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인석의 첫째 아들 태양 군이 등장해 동생이 생긴 소식을 직접 알렸다.

김인석은 “개월쯤지났고 태아나 산모나 모두 건강해요~안젤라 고마워!! 그렇게 힘들고 어려운 임신과 출산 또 한번 하겠다고 했을 때 너무 놀랍고 감사했어. 그리고 일도 육아도 살림도 몸관리도 뭐하나 빠지지 않고 열심히 잘해내고있는 당신~ 당신은 최고의 와이프 최고의 엄마야~~나에게 멋진 둘째아들, 그리고 태양이에겐 귀엽고 사랑스런 동생을 선물해준 안젤라~사랑해~~”라며 애정을 담은 메시지를 전달했다.

안젤라박-김인석 / 김인석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대박 선배님 축하드려요!!”, “우와 축하해요 형님!!”, “축하드려요! 태양이처럼 예쁜 아이가 또 생기시다니!!”, “완전 축하해요! 진짜 행복하겠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인석과 안젤라박은 지난 2014년 결혼해 2016년 3월 첫째 아들 태양 군을 얻었다.

이하 김인석 둘째 임신 소식 전문

저희 둘째 생겼어요! 축하해주세요~~ 제성격에 빨리얘기하고싶었지만 참고참다가 지금 알리네요. 
4개월쯤지났고 태아나 산모나 모두건강해요~
안젤라 고마워!! 그렇게 힘들고 어려운 임신과 출산 또 한번 하겠다고 했을 때 너무 놀랍고 감사했어. 
그리고 일도 육아도 살림도 몸관리도 뭐하나 빠지지 않고 열심히 잘해내고있는 당신~ 
당신은 최고의 와이프 최고의 엄마야~~ 나에게 멋진 둘째, 그리고 태양이에겐 귀엽고 사랑스런 동생을 선물해준 안젤라~사랑해~~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