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플 때 사랑한다’ 류수영-박하나, 복잡한 이들의 관계 ‘인물관계도 및 원작도 관심↑’

톱스타뉴스 = 강소현 기자     입력 2019.03.01 01:57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슬플 때 사랑한다’ 류수영-박하나가 격정 멜로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27일 MBC ‘슬플 때 사랑한다’ 홈페이지에는 “이글이글 뒤에서 시선이 느껴진다”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류수영은 박하나를 향해 무언의 눈빛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만으로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기대감을 높였다. 

‘슬플 때 사랑한다’ 현장포토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 빨리 보고싶어요”, “ㅠㅠㅠㅠ흥미진진”등의 반응을 보였다.

‘슬플 때 사랑한다’의 원작은 1999년 일본 도쿄 방송에서 방송된 노지마 신지의 ‘아름다운 사람’이다.

류수영, 박하나, 박한별, 지현우가 출연하는 MBC ‘슬플 때 사랑한다’의 줄거리는  쫓기는 여자, 쫓는 남자, 숨겨준 남자.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세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

네 사람의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MBC ‘슬플 때 사랑한다’ 인물관계도

류수영은 남부럽지 않은 외모와 재벌 집안의 후계자이지만 사랑에 집착하고 아내 윤마리를 붙잡아두고 싶어하는 강인욱 역으로 변신해 여지껏 그가 보여줬던 캐릭터와는 달리 강렬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박하나는 류수영의 아내인 윤마리역을 맡았지만 류수영의 사랑에 대한 집착이 무서워 ‘페이스오프’를 감행하게 되는 인물.

박하나는 舊윤마리, 박하나 이후에 등장할 박한별은 ‘페이스오프’를 통해 새로 태어나는 新윤마리로 변신한다.

MBC ‘슬플 때 사랑한다’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