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샴푸 뷰라벨 공개…탈모예방+두피 케어

톱스타뉴스 = 양인정 기자     입력 2019.02.19 19:32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겟잇뷰티 2018’ 탈모샴푸가 화제에 올랐다. 

과거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은 탈모샴푸 특집으로 꾸며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뷰티크루의 꼼꼼한 제품력 테스트를 거쳐 영예의 뷰라벨을 차지한 탈모샴푸가 공개됐다. 

6.56%의 두피탄력 증가율을 보이며 1위에 선정된 제품은 바로 ‘퍼펙트 스킨’ 샴푸로 밝혀졌다. 이 제품은 7가지 특허성분이 탈모 증상을 완화시켜주며, 두피 케어에도 탁월한 효능을 자랑했다. 

한편 뷰티 콘텐츠 ‘겟잇뷰티’가 전격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돌아온다. ‘겟잇뷰티 2019’의 메인MC인 톱 모델이자 만능 엔터테이너 장윤주와 함께 상큼발랄한 뷰티 아이콘 레드벨벳 조이가 MC로 합류한다. 

2006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뷰티계를 이끌어 온 ‘겟잇뷰티’는 2019년을 맞아 더욱 화려한 라인업의 출연진과 함께 한다. 뷰티업계에서 영향력 있는 전문가와 셀럽,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트렌드를 앞서 제시하고 활용가능한 정보를 전하며 재미와 진정성을 모두 잡을 전망. 뿐만 아니라 지난 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두 코너, ‘뷰라벨’과 ‘신상임당’이 차별화된 요소들을 채워 돌아와 확 달라진 뷰티 콘텐츠를 예고한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방송 캡처

‘겟잇뷰티 2019’ 제작진은 “작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두 코너가 더욱 강력하고 새롭게 돌아온다. 빠르게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차별화 장치를 구성하고, 심도 있는 필터링을 거쳐 진정성을 더했다. 뷰티에 관심 많은 시청자들이 재미와 정보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지난해 6만명이 넘는 관객이 방문하며 성공적인 시작을 알린 ‘겟잇뷰티콘’이 올해도 개최된다. 올해 찾아오는 ‘제3회 겟잇뷰티콘’은 5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개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