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튜버 갓성은, 이집트 여행 중 오토바이 납치 사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성은 기자) 유튜버 갓성은이 이집트 여행 중 오토바이 납치된 사연을 공개했다.

5일 유튜버 갓성은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는 "오토바이 납치 사건.. 갑자기 외딴곳에 데려가서 돈 요구하길래 싸웠더니 지역구 깡패 등장"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이집트 여행 중인 갓성은이 낯선 이집트인의 오토바이를 얻어타는 장면이 나온다.
 
갓성은 유튜브 영상캡처
갓성은 유튜브 영상캡처
카넨 칼릴리로 데려다 달라고 말하는 갓성은의 말을 알아들은 듯 낯선 이집트인은 갓성은을 데리고 출발한다. 하지만 곧 갓성은은 낯선 장소에 도착하게 된다. 사태를 파악하기 위해 내려서 의사소통을 시도하던 갓성은은 다짜고짜 돈을 달라는 이집트인과 시비가 붙는다.

갓성은은 기죽지 않고 이집트인에 당당히 맞서는 모습을 보여 여행 유튜버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성은아 요새 네 유튭보는 게 삶의 낙이다", "진짜 웃는다 웃어", "재밌는데 이집트는 거른다.."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갓성은은 아프리카TV 출신 BJ 이자 유튜버이다. 2013년 9월부터 방송을 시작한 것으로 보인다. 첫 방송 때는 먹방으로 시동을 걸었으나 점차 엽기, 야외 방송 쪽으로 포지션을 옮겨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