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튜버 공대생 변승주 vs 히밥, 햄버거 50개 빨리먹기 대결 '결과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유튜버 공대생 변승주가 최강 먹방 BJ 히밥과의 대결을 펼쳤다.

22일 공대생 변승주 유튜브 채널에는 "먹방 유튜버 vs 공대생 햄버거 50개 빨리먹기 대결 오랜만에 떴습니다 ㅋㅋㅋㅋ 햄버거 3초컷 무엇..? feat.히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변승주는 히밥과 햄버거 50개 빨리먹기를 제안하며 "100개는 무리일 것 같아서"라고 말했으나 히밥은 "본인이 못먹을까봐 그러냐"라며 여유있는 모습을 보였다.
 
공대생 변승주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공대생 변승주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히합은 라면을 혼자 한번에 최대 23개를 먹을 정도로 엄청난 대식가이다. 대결이 시작되고 공대생은 히합의 3초컷 속도에 기함하며 급히 룰을 변경했다. 공대생 팀은 2대1로 대결을 진행하기로 했다.

공대생은 "입에 블랙홀이 있다"라며 "올림픽에 먹방을 넣어야된다"라고 히밥의 속도를 놀라워했다. 

공대생 측은 패배를 직감하고 4대 1로 히밥과 대결을 펼쳤다. 히밥은 제한시간 동안 22개를 먹으며 무승부를 기록했다.

아프리카TV bj이자 유튜버 히밥은 본명 좌희재로 올해 나이 25세다. 제주도에서 태어났으며 북경대학교 사회학과를 나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