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카이민혁, '긱스' 릴보이와 한솥밥…방송 출연 이후 그랜드라인 합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쇼미더머니9'에 출연한 스카이민혁이 그랜드라인에 합류했다. 

20일 소속사 그랜드라인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Mnet '쇼미더머니9'를 통해 이름을 알린 스카이민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그랜드라인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쇼미9'에 출연하며 우승후보로 꼽히는 릴보이 긱스가 속한 소속사이기도하다. 지난해 8월 첫 싱글을 공개한 스카이민혁은 이후 5장의 정규앨범을 발매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쳐왔다. 
 
스카이민혁 인스타그램 
방송 전 지난달 자신의 EP앨범 '그랜드라인'을 선보였던 그의 고향은 부산 출신으로 본명은 이민혁으로 알려졌다. 그는 래퍼 기리보이에게 직접 목걸이를 받으며, 핫한 루키로 떠오르기도 했다. 일명 '기믹 래퍼'로 2차까지 합격한 스카이민혁은 방송을 통해 자신의 얼굴을 알렸고, 소속사 계약 소식까지 전하며 근황을 전했다. 

스카이민혁은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앞으로 갈 일만 남았어
포기하지말고 앞으로 직진하자 분명 좋은날이 올거야"라는 글을 남기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GRDL(그랜드라인)에는 스카이민혁을 비롯해 긱스, 자메즈, 맥대디, 풀릭, 호치키스와 스텔라장, 라이너스의 담요, 유지희 등이 소속돼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