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대체…" 카디비, 국내 유튜버 떵개떵 '지구젤리' 영상 박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래퍼 카디비가 국내 먹방 유튜버 떵개떵을 언급해 화제다.

지난 1일 카디비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도대체 이걸 어디서 파는지 알 수가 없다"라는 말과 함께 떵개떵의 지구젤리 먹방 영상을 공유했다.

카디비는 "미국이나 온라인상에서 지구젤리를 구할 수 있는 곳이 있는지 알고 싶다"며 재차 강조했다.
 
카디비 SNS
카디비 SNS
카디비가 올린 영상은 지난해 2월 떵개떵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쫀득쫀득한 지구젤리 먹방'이다. 해당 영상을 통해 떵개떵은 수많은 지구젤리를 늘어놓고 먹방을 선보였다. 

푸른 색감의 지구모양의 젤리는 속안에 보라빛 시럽을 머금고 있다. 떵개떵은 제목 그대로 쫀득함이 느껴지는 식감을 그대로 들려주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카디비의 간절한 트윗 내용을 접한 네티즌들은 "내가 구해다 주고 싶다" "얼마나 먹고 싶었으면" "떵개떵 대박 ㅋㅋㅋ" "와 계탔네" 등의 반응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