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짜사나이 2기' 유튜버 재민, 언어장애로 학창시절 '왕따' 당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재민TV'를 운영하고 있는 유튜버 재민이 가슴 아픈 속사정을 털어놨다.

지난 9일 피지컬갤러리 유튜브 채널에는 '가짜사나이 2기 면접 F조'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서 재민은 "어렸을 때부터 언애 장애 판정을 받아가지고 학창 시절 때 따돌림을 당했던 기억이 있다"고 밝혔다.
 
피지컬갤러리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유튜브
이어 지원 동기에 대해 "저한테 누가 제 인생에 있어서 제2의 전환점이 어디냐고 질문을 하면 자랑스럽게 해병대를 전역한 직후라고 말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 전까지는 언어 장애때문에 많이 따돌림을 당하고 의기소침하면서 사회 생활에 적응을 못했다"다던 그는 해병대가 인생의 터닝포인트로 작용해 모두 이겨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재민은 "지금은 시간이 지날수록 사회에 적응하고 나 자신하고 타협하고 그러한 모습들 때문에 약간 좀 나태해지는 경향이 없지 않아 있다. 이번 가짜사나이 2기를 전역하면 아마 또 제 삶에 전성기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또 재민은 동기생으로 인해 자신이 피해를 입게 되면 어떻게 할 거냐는 질문에 "제 군 생활 시절 때만 하더라도 폭력이 전부였다"며 "하지만 경험을 해보니 같이 행동하고 손을 잡아주는 것이 베스트라 생각한다"며 소신을 밝혔다.

한편 재민은 롤큐 소속 종합 게임 크리에이터이며 2018년부터 게임 '배틀그라운드'를 주 컨텐츠로 활동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