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 박성광 '결혼식' 공개, 이솔이 "인생 미모 등극"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동상이몽2'에서 박성광의 결혼식이 최초 공개됐다.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3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로맨스이몽'을 보여주는 장신영과 강경준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장신영은 요새 스킨십 파업에 들어간 모습을 보여줬고 이에 제작진이 왜 그렇게 되었느냐 묻자 웃으며 "그럴 시간이 없어요"라고 말했다.

강경준은 이에 "로맨틱 무드를 시도하면 심지어, 그러다 자요"라고 말했다. 두 사람 모두 만성피로에 시달리고 있는 상황. 장신영은 "아휴, 좀 그래"라고 말하며 웃었다. 이에 강경준도 "왜? 냄새나니?'라며 입냄새를 맡아봐 큰 웃음을 주었다. 영상을 보던 김구라와 송창의도 한껏 웃음을 터뜨렸다.

자녀 출산 후 볼 수 있는 현실 부부의 모습인 것 같다고 장신영은 말했고 "어쩔 수 없이 몸과 마음이 육아에 전부 가게 되는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 자연스럽게 스킨십은 후순위로 밀려났다고 장신영은 설명했고 송창의 또한 생생한 경험담인 것 같다며 공감했다. 새댁 왕지혜는 "저도 바쁠 땐 확실히 그렇게 되는 것 같아요. 집안일하고 설거지할 때 막 백허그하고 치근덕대면 팔로 차버리고 싶고"라고 말하며 웃었다.

이어 강경준이 만든 문어 삼합을 먹는 부부의 모습이 공개됐다. 맛있게 삶은 문어를 먹은 부부는 살짝 잊어버린 설렘을 다시 찾기 위해 특별한 장소를 찾았다. 실내에서 파도를 탈 수 있는 장소를 찾은 부부는 함께 강습을 받으며 로맨스를 불태우기로 했다. 강경준은 타고난 운동신경으로 금방 감을 잡고 서핑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서핑을 하면서 장신영에게 하트를 쏜 강경준에 장신영도 함박 웃음을 터뜨렸다. 평소에 물을 무서워한다는 장신영은 긴장해 서핑 강습을 받았다. 넘어진 장신영에 강경준이 다가가 손을 잡았고 두 사람은 자연스레 스킨십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다음으로는 박성광과 이솔이의 대망의 결혼식이 단독공개됐다.

먼저 혼인신고를 통해 연기된 결혼식의 속상한 마음을 달랜 부부. 드레스 셀렉까지 전부 마치고 결혼 준비를 끝낸 두 사람의 결혼식이 공개됐다. 손꼽아 기다려 온 결혼식인만큼 잔뜩 기대하는 마음으로 가득 찼다. 박성광은 영상을 보며 흐뭇하게 웃는 모습을 보였다. 먼저 아침 여섯 시, 꼭두새벽부터 단장 중인 이솔이의 어머니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어머니는 이솔이 화장을 예쁘게 해달라며 부탁했고, 자신도 메이크업을 곱게 받았다. 드디어 오늘의 신부 이솔이도 등장했다. 이솔이는 메이크업을 받는 엄마의 모습을 지켜보았고, 어머니는 "우리 딸 진짜 결혼하네"라며 내심 서운해했다. 이솔이는 그렇게 이상하지는 않다며, "이미 오빠랑 열심히 살고 있어서"라며 웃었다. 

이어 박성광의 어머니와 이솔이의 아버지, 그리고 형제들이 도착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양가 가족들이 인사를 나눴다. 결혼식 3시간 전, 이솔이도 메이크업과 단장을 시작했다. '인생 최고 미모'에 등극한 이솔이에 모두의 시선이 집중됐다. 박성광과 이솔이는 가족들과 함께 케이크 촛불을 불며 새로운 시작을 예고했다.

송창의, 정찬성, 박성광, 김재우, 장신영과 강경준 부부가 출연 중에 있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