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개리, 미모의 아내-똑닮은 붕어빵 아들 '최초공개'…알고보니 '리쌍컴퍼니' 직원이었던 아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래퍼 개리가 미모의 아내와 붕어빵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2일 오후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개리와 26개월 아들 하오의 모습과 미모의 아내(부인)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새 식구가 등장했다. 강개리의 아들 강하오는 카메라 감독에게도 "작가님"이라고 말을 걸었다. 생후 10개월부터 말문이 트여 어휘력이 남다르고 브랜드까지 정확하게 기억하는 언어 천재인 것.

강하오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강하오입니다. 아빠 이름은 강희건"이라고 직접 소개했다. 

반면 3년 만에 예능 복귀에 나선 강개리는 "26개월 강하오의 아들"이라고 실수해 웃음을 안겼다. 그는 "26개월 강하오의 아빠 강개리입니다"라고 정정했다. 

강개리-아내-아들 강하오 /
강개리-아내-아들 강하오 /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캡처

7년간 '런닝맨'을 통해 예능을 달리고 휴식 기간을 가졌던 개리는 "20년 활동을 하다가 스트레스가 과부하 걸렸다. 모든 것에서 잠시 벗어나서 휴식을 취했는데 그때 결혼하게 됐고, 아이가 생겼다. 육아휴직이 됐다. 3년 넘게 휴식 기간이 길어졌다. 일을 길게 쉬면서 전혀 불행하지 않았다. 진짜 행복이 가까운 곳에 있었구나 느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결혼식은 따로 안 했다. 몇몇 분들에게 결혼 계획만 알리고 둘이 도장 찍고서 샤브샤브 먹으러 갔다. 예전부터 결혼하게 되면 식은 안 할 생각이었다. 아내도 같은 마음이었다. 아내가 원했다면 했을 텐데 둘이 중요한 거니까. 트러블 없이 이해해 준 아내가 고맙고 미안하다”며 미모의 아내를 공개했다. 

한편 미모의 아내 강개리의 아내는 리쌍컴퍼니 직원이었던 것으로 알려져있다. 개리의 아내는 리쌍컴퍼니에 신입으로 입사해 5년 간 근무했던 여성이다. 개리의 아내는 1988년생으로 1978년생인 개리와는 10살 나이차이가 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