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튜버 세나, 북한 사람들과 '불닭볶음면' 먹방…"같은 동포 만나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여행 유튜버 세나가 여행 중 북한 사람들을 만났다.

지난 10일 세나의 유튜브 채널 '세나, 집순이의 세계여행 SENA'에 올라온 영상에서는 북한 사람들과 함께 불닭볶음면을 나눠 먹는 세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영상에서 세나는 북한 사람들에게 불닭볶음면을 나눠줬고, 북한 사람들은 매워했다. 또 북한 사람들은 "같은 동포를 만나니까 우리 여행이 완전 복이다"라고 좋아했다.

유튜브 세나 채널
유튜브 세나 채널

앞서 지난해 12월 31일 세나가 공개한 영상에서도 세나가 시베리아 횡단 열차에서 북한 사람들을 만난 바 있다.

북한 사람들은 세나를 보며 함께 가자고 제안했다. 세나는 "(영상을) 찍어도 되냐"고 물었고, 북한 사람들은 "일없다"며 괜찮다고 반응했다.

북한 사람들은 세나가 신기해 질문을 쏟아냈다. 이들은 "남한에는 외국인이 많냐", "부산에서 제주도까지 해저터널이 돼 있냐", "제주도는 가 봤냐", "귤 많냐" 등 여러 질문을 건넸다.

세나는 다음 회에도 북한 사람들과 여행한 내용이 이어진다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헉 뭔가 짠하다", "완전 신기..영상 찍어도 정말 되는건가?", "불닭볶음면 ㅜㅜ 너무 찡하고 뭔가 맘이 그렇다", "그래 저게 동포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