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랙핑크(BLACKPINK) 리사-갓세븐(GOT7) 뱀뱀, 태국서 남다른 기럭지 과시…‘과거사진 속 모습에 이목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블랙핑크(BLACKPINK) 리사(LISA)와 갓세븐(GOT7) 뱀뱀(BamBam)이 태국서 함께한 사진이 눈길을 끈다.

리사와 뱀뱀은 4일 새벽 각각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함께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리사와 뱀뱀은 어딘가의 복도에 서서 나란히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블랙으로 드레스코드를 맞춘 두 사람의 남다른 다리길이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리사 인스타그램 스토리
리사 인스타그램 스토리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둘 다 비율 장난 아니다”, “태국에 존잘존예들이 많구나”, “둘 다 훈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97년생으로 만 22세 동갑내기인 리사와 뱀뱀은 각각 2016년 블랙핑크(BLACKPINK)와 2014년 갓세븐(GOT7)으로 데뷔했다.

인터넷 커뮤니티
인터넷 커뮤니티

두 사람의 국적은 태국으로, 어렸을 때 WZC(WE ZAA COOL)이라는 댄스팀에서 크루로 활동하기도 했다. 당시에는 뱀뱀의 키가 워낙 작아서 리사를 누나라고 불렀다는 비하인드가 전해진다. 실제로 과거사진을 보면 리사가 누나같은 느낌이 크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달 29일 ‘KILL THIS LOVE’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6억뷰를 돌파하면서 K팝 그룹 사상 최단기간 기록을 세웠다. 더불어 12월부터는 일본 3대 돔투어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갓세븐은 8일부터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서 시작되는 ‘월드투어 KEEP SPINNING’을 진행하며, 내년 3월 28일 대만 타이페이 공연을 마지막으로 투어는 마무리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