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항상 꿈만 같아"…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애정 각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임영웅이 팬클럽 영웅시대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2일 방송된 KBS1 '뉴스9'에는 임영웅이 출연했다.
 
KBS
이날 임영웅은 지난 주 첫 방송된 KBS '마이 리틀 히어로' 방송에 대해 "제가 최근에 방송 많이 안 나왔는데 TV에 제가 나오길 오매불망 기다리시다가 본인의 어머님께서 돌아가셨다는 사연을 접했다"며 "그걸 듣고 제가 하루 빨리 방송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마이 리틀 히어로' 촬영 당시 기억에 남는 순간에 대해 임영웅은"미국에 가사 팬 여러분들을 만나 본 것이 기억 남는다. 직접 만나보니까 진짜 가족을 만난 것 같은 느낌이 확 들었다"라고 밝혔다.

또 "팬클럽 '영웅시대'의 응원을 받을 때 기분은 어떤가?"라는 질문에 임영웅은 "항상 꿈만 같다. 믿기지 않는다. 제 삶을 살게 해줬고, 내 꿈을 이루게 해줬다. 내 목표에 도전하게 해준 영웅시대는 나의 전부다"라고 팬클럽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임영웅은 올해의 목표에 대해 "더 많은 세대, 또 해외에 계시는 분들과 공감하고 싶다. 음악 스펙트럼도 넓혀서 해외팬들과 더 많이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면 좋겠다는 바람으로 활동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올해 목표도 세웠다. 그는 "도전할 수 있는 꿈을 꿔보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더 많은 세대와 공감하고 싶고, 음악적인 스펙트럼을 넓히고 싶다. 해외에 계시는 분들과 공감하는 기회가 주어지길 바라며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간절하게 원하면 온 우주가 도와준다는 말이 있는데, 간절히 바라고 생생하게 꿈꾸면 못 이룰 게 없는 것 같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