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어디든 맡겨만 다오 ‘멀티 사나이’의 존재감 …단양 소백산 철쭉 대축제 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지난 1일 ‘제주 MG 새마을 금고’ 행사를 성대하게 마친 이찬원이 다음날인 2일에는 다시 ‘단양 소백산 철쭉 대축제’에 나타나 또 한 번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는 행사 달인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여러 행사 무대를 자주 경험하는 이찬원은 유독 지역민들과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무대만 준비되면 그의 텐션은 더욱더 업된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남한강 줄기 따라 소백산을 타고 오는 철쭉이 아름다운 '단양'은 그 유명한 '마늘'과 '아로니아'가 있고 '쏘가리 메운 탕'도 매우 유명하다는 이야기를 전한다. 

또 단양팔경을 줄줄이 이름을 외워가며 상선암, 중선암, 하선암 등을 너무나 막힘없이 읊어주었다. 

철쭉제 개막식을 축하해 주려온 가수의 인성을 알 수 있는 대목 즉, 그 지역의 알짜배기 정보를 연신 일러주며 이날은 철쭉의 꽃말이 '사랑의 즐거움'이라는 것도 알게 해준다.

관광객들과 지역민들이 유난히 이찬원의 공연에 행복해함을 스스로 느꼈는지, 그는 무반주 트로트 곡 메들리를 무려 17곡을 소화하면서 많은 사람과 교류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유난히 경치가 아름다운 '단양팔경'에 감탄을 하며 연신 아름답고 공기 좋은 '단양'을 더욱더 행복한 지역 이미지를 심어 주는데 많은 노력을 하는 모습은 이미 친숙해진 그의 곡 '사나이 청춘'의 개사만으로도 엿볼 수 있다.

철쭉만큼 잘생긴 이찬원, 마늘 먹고 예뻐진 단양 사나이 이찬원, 이미 '사나이 청춘'은 지역 방방곡곡을 찾는 행복한 비명을 지르는 곡이 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금옥 2023-06-03 05:45:20
천재가수 트롯아이돌 이찬원님 행사의 황제 라이브의 달인 엔딩요정 그 어떤 행사든 홍보대사 참으로 훌륭한 인재입니다 각지역 큰 행사에 가수 이찬원님을 초대하면 대박대박대박 대박납니다 응원하고 사랑해요 꽃길만 걸어요

신경희 2023-06-03 06:01:07
지역민과 함께 즐기는 행사무대 장인 이찬원
지역의 특색을 널리 알려주니 이또한 그 고장을 찾는 사람들에겐 홍보 제대로 해주는 것이 되구요
어디서나 빛나는 이찬원 응원합니다

한미구 2023-06-03 06:15:29
어제 단양축제 완전대박이였습니다 진짜 행사의신 맞네요 최곱니다 이찬원가수님 응원합니다

김영신 2023-06-03 06:16:08
매우 고급스런 텐션으로 지역민을 행복하게 해주는 멋진 가수 정말 감동이었고 고마웠습니다

백승신 2023-06-03 06:22:11
지역행사에 특산물 문화에 대해 최고의 홍보에 화려한 트롯답게 무대의 매력은 감동 감탄 안할수 없다 멋진 사나이 이찬원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