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제주 MG 새마을금고 ‘희망나눔음악회’ 雨中 더욱 열광적인 텐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70만 제주 도민이 모두 모인 것 같은 제주 MG 희망 나눔 새마을금고 우중 행사장에 이찬원이 나타났다.

얄궂게도 6월 1일 일정을 앞둔 제주 럿츠런파크는 오전부터 거세고 굵은 빗방울이 내리는 가운데 주최 측은 행사 준비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MG 새마을금고 자산 300조 돌파를 기념하는 뜻깊은 행사에 관객 석만 10,000석을 확보한 기운데 우중 행사를 예고했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남진, 김화영, 홍진영이 차례대로 무대를 마무리하고 엔딩으로 나타난 이찬원은 비가 내리는 환경 속에서도 끝까지 자리를 지켜준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빗속에 열창을 이어갔다. 

빗방울이 굵어지는 환경에서도 그는 무대 좌우와 무대 아래쪽까지 내려와서 제주도를 연상하는 '서귀포를 아시나요'도 소화하며 팬들과 호흡하려 했다. 

아주 오래전의 곡을 들고나와서 함께 하자고 하는데 관객이 가사를 잘 모르기도 할 때는 어리둥절하기도 하다. 

무반주 트로트 곡의 묘미는 이럴 때 이찬원의 멘트 또한 유쾌하다.

모르는 노래를 알려주는 음악 선생님 같은 모습으로 박자와 음정을 잘 맞춰가며 공연을 펼치기 때문이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제주 행사장에서 제주의 유명한 특산물도 알려주고 우중 공연임에도 엄청난 텐션으로 함께 한 관객들에게 진심의 감사 인사를 전하는 이찬원.

'그 가수의 그 팬'이란 말처럼 팬들도, 가수 이찬원도, 흠뻑 젖은 의상을 두려워하지 않는 멋진 시간을 함께한 날, 모두가 기억될 엄청난 감동의 순간을 그는 참 진솔하고 따뜻한 감동으로 선사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숙희 2023-06-02 21:55:55
어디서나 최선을 다하는 이찬원
최고중에 최고의 대세남 울가수님
항상 응원 합니다.
더 높이 높이 비상하세요.

김영숙 2023-06-02 22:09:08
이찬원 제주 MG 나눔음악회 출격 트롯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장르불문 어느노래나 자기화 시키는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오영숙 2023-06-03 02:26:41
트롯거성 프린스 이찬원 바다 건너 제주 MG 나눔음악회 출격 제주가 들썩 들썩 했습니다

김명자 2023-06-03 07:19:50
무대에서가장빛나는 라이브황태자 가수이찬원 제주 MG 희망나눔 음악회 우중에도
빛나는 슈스이찬원 최고의무대였어요
오내언사

인연이 2023-06-03 07:56:22
이찬원 무대에진심인 천재뮤지션 트롯을사랑하는 라이브천재 명품보이스 명품인성 다재다능 만능엔터테이너 언제까지나 꽃길만걷길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