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상남자의 포효` 트롯거성 이찬원, 2023 송도 월드푸드 페스티벌 출격...기대감 고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폭풍성량으로 상남자의 포효하는 가창력을 선보이는 트롯거성 이찬원이 송도 월드푸드 페스티벌에 출격한다.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체험할 수 있는 `2023 송도 월드푸드 페스티벌`이 지난 6월 1일부터 오는 4일까지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고 있다.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 축제는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와 요리를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K푸드 음식 문화의 관광을 활성화 시키고 유명 가수들과 함께하는 음악 축제를 열어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상승시킨다.

이 행사기간 동안 매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는 인기가수들이 무대를 펼치며 흥을 돋울 예정이다.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 가운데, 행사 마지막 날인 6월 4일에 대세 인기가수 이찬원과 박군 등이 출연해 열광적인 관객들의 박수갈채와 호응을 불러일으키며 축제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특히 축제의 감흥을 더욱더 배가시키는 이찬원의 감성 깊은 노래와 상남자의 포효하는 가창력이 감동과 전율을 선사하며 축제의 하이라이트를 멋지게 장식한다.

이 축제의 입장료는 무료이며 다만 프리미엄 음식 테이블 패키지석 1일 240석(6인기준)만 쿠폰 형식으로 월드푸드 페스티벌 홈페이지와 티켓링크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한편, 이찬원은 두 번째 단독 콘서트 `ONE DAY` 전국 투어를 진행 중으로 서울, 춘천, 성남, 대구, 대전 공연을 성황리에 성료하고 6월에는 부산, 고양 공연을 이어나가며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는 팬들의 호응에 열정젹인 공연과 다양한 퍼포먼스로 부응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3-06-02 21:59:01
이찬원 송도월드푸드 페스티벌 축제 출격 트롯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다재다능 한아티스트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오영숙 2023-06-03 02:25:11
트롯거성 이찬원 2023 송도 월드푸드 페스티벌 출격 너무 바쁘십니다 인기가 하늘을 찌르다 보니 댱연한 일 입니다

김명자 2023-06-03 07:22:20
라이브황태자 행사의신
만능엔터테이너 가수이찬원
송도월드패스티벌 출격
오내언사

이승조 2023-06-03 11:54:07
축제의 달인 이찬원 송동월드 푸드 페스티벌을 더욱 빛낼 것입니다 찬스님들의 열기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강정임 2023-06-03 12:06:32
축제의 달인 이찬원
송도월드페스티벌을 뜨겁게 달굴 인재입니다
라이브 황제 황금보이스 시원스런 가창력 아티스트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