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민수♥임라라, 허니문 신혼여행 사진 공개…"필카 갬성으로 찍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개그맨 손민수, 임라라 부부가 하와이에서 신혼 여행을 즐기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2일 임라라는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손민수와 임라라가 해변에서 수영복 차림으로 서있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가까이 붙어 선 채 다정한 부부 사이를 뽐내 부러움을 자아냈다.
임라라 인스타그램
임라라 인스타그램
특히 임라라가 손민수를 업고 행복하게 미소 짓고 있는 사진은 누리꾼들의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사진을 게재하며 임라라는 "알로하. 눈에서 허니 떨어지는 남편이랑 허니문으로 하와이에 왔어요. 결혼식 영상 댓글들도 다 보고 감격. 응원해 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랑합니다"며 "앞으로 여행 정보 많이 많이 공유할게~! 신혼여행 사진은 필카 갬성으로 찍어봤는데 어떤가요"라는 즐거움 가득한 글을 남겼다.
임라라 인스타그램
임라라 인스타그램
이러한 임라라의 게시글에 누리꾼들은 "너무 부러워요. 형 누나 행복하세요",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거 같아서 너무 보기 좋아요", "진짜 눈에서 꿀이 뚝뚝"라고 댓글을 달며 뜨겁게 반응했다.

앞서 임라라와 손민수는 9년간의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이후 두 사람은 지난 21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 주례는 이홍렬, 사회는 유재석, 축가는 수호가 맡았다. 하객으로는 이용식, 최성국, 손헌수, 김희철, 원혁, 조혜련, 박경림, 피식대학 등이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임라라와 손민수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과 유튜브 채널 '엔조이 커플'로 일상을 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