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태진 사촌’ 성악가 진원, 과거에도 방송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트로트 가수 손태진의 사촌 동생이자 성악을 전공하고 있는 진원의 과거 '팬텀싱어'와의 인연이 재조명되고 있다.

현재 JTBC '팬텀싱어4'에 출연 중인 진원은 첫 등장 당시 자신의 사촌 형이 손태진이라고 밝혔다.

진원은 "시즌1의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의 베이스 태진이 형과 제가 사촌지간이다. 응원차 결승전에 갔었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모습이 TV에 나오면서 2때도 자료 화면으로 나왔다"라고 회상했다.
JTBC '팬텀싱어4' 화면 캡처
JTBC '팬텀싱어4' 화면 캡처
또한 진원은 "'팬텀싱어3' 때는 유채훈 형님과 같은 조였다. 제가 노래하는 건 나오지 않았다. 어깨, 몸이 나와서 씁쓸하고 웃펐던 기억이 있다"라고 털어 놓았다.

진원은 "이번 '팬텀싱어4' 때는 그렇게 준비하면 안 되겠다. 정말 큰코 다치겠다. 3년 만에 다시 지원하는 만큼 만장일치 받도록 하겠다"라며 각오를 다지기도 했다.

대학생인 진원은 테너다. 그의 학력은 연세대학교 성악과로 알려져 있다. 나이는 1995년생, 28살이다.

진원은 등장 이후 손태진의 사촌 동생이라는 사실로 주목 받았다.

또한 무대가 거듭되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 등 활약하기도 했다.

진원은 김지훈, 노현우, 정승원과 '리베란테'를 결성했다. 리베란테는 역대 최연소 팀으로 결승에 진출한 상태다.

진원이 속한 리베란테가 결승전에서는 어떤 무대를 선보이게 될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찐행복 2023-06-02 11:36:29
팸텀싱어4 한번씩 볼때 진원씨 잠깐 봤을때 손태진 님이랑 분위기가 좀 비슷하다 했는데 사촌지간이네요!!
손태진 님 집안에 음악 DNA 유전인자는 타고난 듯 합니다

방춘선 2023-06-22 15:39:59
진원님이 실패를 딛고 팬텀싱어4 에 도전해 줘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순둥순둥이 야망테너로 거듭나는 과정의 모습이 멋지고 감동적 이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