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00% 자연산 모둠회"…'백반기행', 경북 포항 횟집 소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백반기행'이 경북 포항 편으로 꾸며진다.

지난 31일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네이버 TV캐스트에는 202회 경북 포항 편 예고 영상이 게재됐다.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예고 캡처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예고 캡처
공개된 예고에는 100% 자연산 횟감만 취급하는 오션뷰 횟집을 찾은 허영만과 장동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곳에는 돌미역, 갯방풍, 젓갈, 장아찌 등 다양한 밑반찬이 나온다. 이어 자연산 모둠회가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1992년생인 장동윤의 나이는 32세로, 지난 2016년 볼빨간사춘기의 '우주를 줄게' 뮤직비디오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으며, 현재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SBS '내 남자는 큐피드', 지니TV·ENA '모래에도 꽃이 핀다' 등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장동윤이 도하 역으로 출연한 영화 '롱디'는 지난달 10일 개봉했으며, 진혁 역으로 출연한 영화 '악마들'은 오는 7월 5일 개봉한다.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202회 경북 포항 편은 오늘(2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