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MC몽 "엑소 멤버 영입하려 한 적 없다…빅플래닛 사내이사 아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소 3人 영입 시도' 의혹 반박…"개인적 친분으로 만났을 뿐"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가수 MC몽이 그룹 엑소의 백현·시우민· 첸을 자신이 사내이사로 있는 기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테인먼트로 영입하려 했다는 의혹과 관련, 자신은 해당 기획사의 사내이사가 아니라며 직접 반박하고 나섰다.

MC몽은 2일 법률대리인을 통해 낸 자료에서 "자신은 빅플래닛메이드엔터의 사내이사가 아니며 SM엔터테인먼트와 엑소 멤버들 사이에 분쟁을 야기할 만한 어떤 인위적 개입도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법률대리인은 "MC몽은 음악계 선후배로서 백현과 개인적인 친분이 있을 뿐이며, 이 친분을 이용해 해당 아티스트를 영입하려는 어떠한 행동도 한 바 없다"며 "회사 문제로 힘겨워하는 후배를 위로했을 뿐 SM 측이 언급한 바와 같이 어떤 불법행위의 유인 등은 없었다"고 주장했다.

이어 "SM은 MC몽 측이 더 이상 오해를 받지 않도록 '제3자'라는 불분명한 언급을 자제해 주기 바란다"고 촉구했다.

연합뉴스 제공

앞서 엑소의 백현·시우민·첸은 전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부당한 계약 기간과 불투명한 수익 정산을 문제 삼아 전속계약 해지를 전격 통보했다.

이에 SM은 유효하게 재계약이 체결됐고 언제든지 정산의 근거 자료를 열람할 수 있게 했다고 반박하며 해당 멤버들에게 접근해 불법적인 계약을 제안한 제3자의 외부 세력이 있었다고 주장했다.

SM은 이번 사건과 관련해 기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 내용증명을 보내며 이들을 해당 '외부 세력'으로 사실상 지목했다.

이에 빅플래닛메이드 측은 "보도에 언급된 아티스트를 만난 적 없고 그 어떠한 전속 계약에 관한 논의나 의견을 나눈 적 없다"고 반박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톱스타뉴스에서는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 속에는 아픔도 있고, 슬픔도 있고, 희망과 행복도 있지만 공통분모는 '다들 나와 비슷하구나'에서 오는 정서적 위로가 가장 큰 가치라고 생각하기에 보다 많은 팬들의 마음이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관점에서 본 '나의 최애에 대한 이야기, 팬카페에 올려진 감동적인 글, 내가 그에게 빠진 이유, 내 인생의 최애 곡, 내 마음을 흔든 결정적 장면, 내 마음을 훔쳐갔던 그 시기-그 시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내가 스타를 사랑하게 된 이유' 등의 팬 글들을 'F레터'로 보도하고 있다. 자세한 'F레터'는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