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영웅, 신곡 '모래 알갱이' MV 티저 공개…"언제든 내 곁에 쉬어가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귓가에 흐르는 감미로운 음색에 취하고 심장을 두드리는 매혹적인 보이스에 빠지게 되는 슈퍼스타 가수 임영웅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2일 오전 임영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노래 관련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임영웅의 새 노래 제목은 '모래 알갱이'로, 한층 더 깊어진 임영웅의 감성과 부드러운 목소리 서정적인 가사가 모래 알갱이처럼 마음에 스며들어 울림을 준다.
임영웅/유튜브 영상캡처
임영웅/유튜브 영상캡처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파도가 잔잔하게 일렁이는 황금빛 햇살을 등지고 그림을 그려 넣은 하얀 구름 속에서 걸어 나온 듯 바닷가를 풍경 삼아 걸어가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과 함께 쓸쓸하면서도 아련한 듯한 임영웅의 뒷모습이 담겨있다.

아련한 시간은 허공을 떠도는 추억이 되고 부드러운 감성은 나를 감싸고 포근하고 말랑말랑할 것만 같은 감미로움이 되어 파도 속에 밀려오는 듯하다. 임영웅의 목소리는 애써 추억을 삼키며 "언제든 내 곁에 쉬어가요"라고 연인에게 속삭이듯 고막을 감싸는 보이스로 곡의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임영웅, 신곡 '모래 알갱이' MV 티저 공개…"언제든 내 곁에 쉬어가요"/물고기뮤직
임영웅, 신곡 '모래 알갱이' MV 티저 공개…"언제든 내 곁에 쉬어가요"/물고기뮤직
또한 '모래 알갱이'로 또다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장악할 임영웅은 현재 사람 냄새나는 임영웅의 솔직하고 진솔한 인간 임영웅의 진면목을 제대로 보여줄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로 매력을 대 방출하고 있다. '마이 리틀 히어로' 2화는 오는 6월 3일 오후 9시 25분 KBS2에서 방송되며, 3화는 6월 10일(토), 4화는 6월 18일(일) 마지막 회인 5화는 6월 25일(일)에 방송된다. 
     
'마이 리틀 히어로'로 대중의 '히어로'가 된 임영웅은 6월 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모래 알갱이' 신곡을 공개 예정이며, 이에 앞서 6월 3일 오후 9시 2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히어로' 2화에서 가장 먼저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