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문명특급’, 김태희-김성오-최재림과 만남 예고…“저 김태희에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문명특급’이 배우 김태희와 만남을 예고했다.

지난 1일 ‘문명특급’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픽사 구내식당은 화덕피자 무한 리필? 이렇게 먹어야 픽사 직원이 될 수 있나요? 저 FA 대어는 포기하겠습니다’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재재는 “나 FA 대어 재재에게 첫 번째로 제안이 온 곳은 디즈니 픽사였다”며 “과연 어떤 제안을 하려는 것일까?”라며 직접 샌프란시스코의 픽사 스튜디오를 방문했다.
‘문명특급’ 공식 유튜브
‘문명특급’ 공식 유튜브
이후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김태희가 “저 김태희에요”라며 재재와 만나고, 재재는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한다고 갑자기 단독 달고 기사가 나오더라”고 인터뷰를 진행한다.

재재는 “길거리 캐스팅을 받아봤냐는 질문에 나갈 때마다 받았다더라”고 질문하고, 김태희는 “별로 큰 과장은 아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특히 김태희와 함께 배우 김성오, 최재림이 함께 해 기대를 높인다.

앞서 김태희는 복귀작인 웹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 공개를 앞두고 지난달 ‘문명특급’ 녹화에 참여한 소식이 알려져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태희가 출연하는 ‘마당이 있는 집’은 뒷마당에서 나는 수상한 냄새로 인해 완전히 다른 삶을 살던 두 여자가 만나 벌어지는 서스펜스 스릴러로 김태희 외에 배우 임지연, 김성오, 최재림, 정윤선 등이 호흡을 맞춘다.

‘마당이 있는 집’은 오는 19일 지니TV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