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타는 트롯맨-서울 콘서트’ 손태진X공훈X남승민X전종혁X박현호, 트롯 파이브 핑크빛 수트 무대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불타는 트롯맨-서울 콘서트’에서  불타는 트롯맨 TOP7이 ‘전국 투어 콘서트-서울 공연’을 실황을 보여줬다.  

9일 MBN에서 ‘불타는 트롯맨-서울 콘서트’에서 ‘미스터 트롯2’의 TOP7 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과 식스맨 박현호, 남승민, 김정민, 전종혁, 최윤하, 이수호의 ‘전국 투어 콘서트-서울 공연’을 공개됐다. 
MBN ‘불타는 트롯맨-서울 콘서트’ 방송캡처
MBN ‘불타는 트롯맨-서울 콘서트’ 방송캡처
불타는 트롯맨의 전국투어 콘서트-첫 번째 서울 공연은 지난 달 29일, 30일 이틀간 올림픽 공원 케이스포돔(KSPO DOME)에서 진행했다. 이날 현장에는 지방은 물론 해외에서까지 몰려온 남녀노소 2만여 명의 팬이 모였다.

TOP7과 식스맨 박현호, 남승민, 김정민, 전종혁, 최윤하, 이수호등 13인의 트롯맨즈는 첫 서울 공연에서 떨리는 마음으로 관객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TOP7 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은 불타는 트롯맨 공식 주제가 '앗 뜨거'를 부르고 이어 '돌리도', '십오야', '멋진 인생'을 부르며 칼군무를 보여줬다.

TOP1 ‘제1대 불트맨’ 손태진은 “이 자리에 올 것이라고는 상상도 못했다. 모든 것이 여러분의 사랑덕이다. 저희도 여기 서울 공연이 처음으로 하게 돼서 떨리고 한편으로는 기대가 된다. 여러분도 많은 응원 바란다”라고 말했다.

손태진은 첫 번째로 나와서 하얀수트를 입고 그 만의 풍부한 성량으로 ‘상사화’를 부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손태진은 타인, 귀한 그대까지 부르며 경연에서 큰 감동을 선사한 개인 무대를 선보였다. 
MBN ‘불타는 트롯맨-서울 콘서트’ 방송캡처
MBN ‘불타는 트롯맨-서울 콘서트’ 방송캡처
TOP7과 식스맨 박현호, 남승민, 김정민, 전종혁, 최윤하, 이수호등 13인의 트롯맨즈는 첫 서울 공연에서 떨리는 마음으로 관객과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됐는데 단 하루도 쉬지 않고 콘서트 연습을 한 결과가 보여졌다. 에녹은 붉은 수트를 입고 나와 정열적이고 화려한 모습을 보여주며 ‘님과 함께 ’무대를 보여줬다.

TOP7 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이 다시 뭉쳐서 ‘돌리도’의 허리 돌리기 군무를 추며 무대와 ‘십오야’를 불렀다. 민수현은 경연 중 가장 호응을 많이 받았던 ‘사내’를 부르며 보다 업그레이드 된 실력과 자신감으로 관객에게 환호를 받았다.

민수현은 노래를 마치고 “여기에 서기까지 10년이 걸렸다. 케이스포돔은 가수라면 꼭 한 번 서보고 싶은 무대다. 여러분의 많은 사랑 덕분에 꿈에도 그리던 무대를 서게 됐다. 이 한 몸 불사르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어 신성은 ‘못먹어도 GO’ 무대를 보여줬고 에녹과 함께 듀엣으로 심수봉의 ‘그때 그 사람’을 불렀다.

TOP7은 멋진 인생을 부르며 칼군무를 맞추고 노래가 끝난 후에 에녹은 "우리 박민수 씨가 제일 신났다"라고 했고 박민수는 “아이 좋지”라고 외치며 ‘영자!’를 불렀다. 공훈은 여유로운 표정과 가창력으로 ‘돌팔매’를 부르다가 간주가 나오는 사이에 팬들 앞까지 가서 팬서비스를 했다. 
MBN ‘불타는 트롯맨-서울 콘서트’ 방송캡처
MBN ‘불타는 트롯맨-서울 콘서트’ 방송캡처
이어 경연에서 인기를 끌었던 트롯 파이브(손태진, 전종혁, 남승민, 공훈, 박현호)는 핑크빛 수트를 입고 나와서 ‘당신이 원하신다면’과 추억의 팝송과 ‘빙글빙글’등 7080세대에 인기를 누렸던 곡의 무대를 이어갔고 손태진은 이모 심수봉의 '백만송이의 장미' 솔로곡 무대도 보여줬다.  

또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인천 공연은 오는 13일 송도 컨벤시아에서 진행되고 고양, 청주,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 각지를 돌며 팬들을 찾게 됐다. 

MBN 방송 ‘불타는 트롯맨-서울 콘서트’는 9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미경 2023-05-10 08:13:49
손태진님 불타는트롯맨 전국투어콘서트 서울공연편 현장에서 주는 감동은 방송보다 더 진한 감동을 받지만 재방보니 그날의 현장감이 느껴지네요 매 공연마다 내용이 달라서 눈호강 귀호강 합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김경미 2023-05-18 18:45:00
손태지림 명품목소리 힐링으로
시작과 마무리를 합니다.
항상믕원합니다

이찬우 2023-05-12 02:13:45
트롯키퍼 전종혁 가수님을 응원합니다.
탑 7 & 식스맨 & 트롯 파이브 가수님들 화이팅!!
서울 공연, 광주 공연까지 모든 가수님들의
멋진 공연들.. 즐기면서 잘봤습니다!!
곧 있을 인천 공연 등등.. 남은 공연도 무사이탈하게~
다치지 않게, 멋진 공연 즐기시길 바랍니다!!
불타는 트롯맨 전종혁 가수님을 포함한,
모든 가수님들을 끝까지 응원합니다!!

권영희 2023-05-18 19:37:02
서울콘서트. 다녀왔는데
한번으론 만족 못하겠더라고요
그래서 막 콘 수원 티켓 예매했네요
참 즐겁고 멋진 무대였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