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성한, 이혼' 한은성 "피아노 영상 지워드릴게요" 조승우 사무실에 합류 성공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윤영 기자) ‘신성한, 이혼’의 한은성이 조승우의 사무실에 합류한다.

18일 방송된 ‘신성한, 이혼’의 한은성이 조승우와 일하게 된다. 최준(한은성 분)은 재판장에서 만난 신성한(조승우 분)에게 반해 대형 로펌에 사직서를 내고 신성한의 사무실로 달려온다. 최준은 “여기서 일하고 싶다. 저 신성한 변호사님 정말 팬이다”라고 말한다. 최준을 거부하던 신성한은 “피아노맨 영상을 지워주겠다”는 최준의 제안에 이를 받아들인다.
 
JTBC 신성한, 이혼 캡처
JTBC 신성한, 이혼 캡처
최준이 자신의 영상을 촬영해 올린 계정의 주인공인 것을 알게 된 신성한은 “가만 두지 않겠다”며 욕설을 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최준은 영상을 전부 삭제한 후 신성한의 사무실의 두 번째 변호사로 일하기로 한다.

이서진(한혜진 분)은 상담 실장이 되어 신성한과 함께 상담을 하게 된다. 신성한은 “상상 이상의 케이스도 많기 때문에 당황하실 수도 있다”고 말하자 이서진은 “그 케이스 당사자여서 괜찮다”고 대답했다. 이날 상담을 온 이들은 불륜 관계였다.

상담을 온 커플은 "우리 불륜을 입증해서 이혼을 시켜달라"고 말하며 "이서진 씨 소송도 이기지 않았냐. 그래서 온 것이다"라고 말해 신성한을 당황시켰다.

‘신성한, 이혼’은 이혼 전문 변호사와 이혼 진행 중인 기상캐스터의 인연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일 밤 22시 30분 JTBC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