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 형님’ 바다 “SES 노래 뉴진스와 비슷하다는 말 들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윤민(yunmin) 기자) ‘아는 형님’에서 1,2,3세대 걸그룹 멤버들이 뭉쳐 즐거움을 줬다.

19일 방송된 ‘아는 형님’에서는 바다 선예 소율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아는 형님’ 방송화면 캡처
‘아는 형님’ 방송화면 캡처

이날 세 사람은 아이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소율은 인기가 많은 딸 ‘잼잼이’가 본인의 인기를 안다고 했다. 그는 “잼잼이는 싸인도 해준다고 한다”고 했다.

바다의 딸은 귀여운 외모로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했다. 특히 인기를 끌었던 영상에 대해선 ”내가 ses때 떡볶이코트 입고 찍었던 게 있다. 아이가 떡볶이 코트를 입으니까 그때가 생각나서 머리를 내가 했던 것처럼 입혔다. 기분 이상하더라“고 숨겨진 이야기를 밝혔다.

또 바다는 남편의 다정한 성격을 이야기했다. 그는 ”우리 요정 왔냐, 여신님 왔냐고 했다“고 했다. 이에 앞에서 남편의 장난스러운 면을 폭로했던 소율은 “나도 남편한테 예쁘다고 많이 듣는다”고 걱정해 웃음을 줬다.

이어 선예와 소율은 바다의 외모를 칭찬했다. 특히 선예는 뉴진스와 외모가 비슷하다고 했다. 이에 바다는 “이건 우리 팬분들의 이야기인데 뉴진스의 민지가 나를 20% 정도 닮았다고 하더라. 중성적인 느낌이 나라고 하더라. 또 라디오 피디님들이 뉴진스가 ses 느낌의 노래라고 해서 들었는데 정말 좋아서 계속 들었다”고 기뻐하는가 하면, 뉴진스의 팬이라고밝혔다.

이어 바다는 뉴진스의 노래와 춤을 선보였다. 흥이 넘치는 모습은 모두를 즐겁게 만들었다. 선예는 최근 근황으로 뮤지컬을 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이를 위해 한국으로 가족과 이사까지했다고 했다.

그는 스승인 박진영의 제자답게 '공기 반 소리 반' 창법으로 유명한 것에 대해 이야기하며, '열애중'을 특유의 창법으로 열창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