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이즈플래닛' 장하오, 역대급 점수로 'TOMBOY' 팀 관객 투표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보이즈 플래닛' 장하오가 역대급 점수로 'TOMBOY' 팀 관객 투표 1위를 차지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Mnet '보이즈 플래닛' 7회에서는 (여자)아이들의 'TOMBOY'로 듀얼 포지션 배틀 미션 무대를 펼친 성한빈, 장하오, 리더 이회택, 박건욱의 모습이 그려졌다.

서브보컬1과 서브래퍼1을 맡은 장하오는 849점을 받아 관객 투표 1위를 차지했으며, 'TOMBOY' 팀은 860점을 받아 보컬&랩 포지션 1위를 기록했다.
Mnet '보이즈 플래닛' 방송 캡처
Mnet '보이즈 플래닛' 방송 캡처
1위를 차지한 장하오는 "드디어 1위 해봤다. 이렇게 인정받은 경험이 너무 소중하고 다음에도 지키고 싶어서 예상외의 매력을 보여드리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장하오의 '보이즈 플래닛' 순위는 1회 7위, 2회 7위, 5회 5위, 6회 4위다. 이에 장하오의 순위에 변동에 있을지 기대감이 모인다.

2000년생인 장하오의 나이는 만 22세로, 국적은 중국이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소속인 장하오는 시그널송 '난 빛나'에서 G그룹 센터를 맡았다.

Mnet '보이즈 플래닛'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