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앞으로 6인 체재"…DKZ 문익, 휴식기 중 팀 탈퇴 결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그룹 DKZ 문익이 팀을 탈퇴하기로 결정했다.

28일 DKZ 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에 "장기간 휴식기를 가지고 있던 문익이 기존 그룹 활동을 마무리하고 팀을 탈퇴한다"고 알렸다.
 
동키즈(DONGKIZ) 문익 / 서울, 정송이 기자
동키즈(DONGKIZ) 문익 / 서울, 정송이 기자
이어 "문익은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 뵙는 것으로 결정하게 됐다"며 "DKZ는 앞으로 6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에 덧붙여 문익은 팀에서 탈퇴했으나 전속 계약 해지는 아니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인해 놀라셨을 팬 분들께 사과드리며 문익군의 행보에 따뜻한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문익은 지난 2021년 8월부터 심리적으로 불안한 상태로 인해 활동을 장기간 중단한 바 있다.

이하 동요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동요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항상 DKZ를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휴식 중인 문익군의 현재 상황 및 추후 행보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장기간 휴식기를 가지고 있던 문익군은 팬 여러분들을 다시 만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다만, 문익군과 당사는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논의한 끝에 기존 그룹 활동을 마무리하고 팀을 탈퇴,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 뵙는 것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문익군의 탈퇴로 인해 DKZ는 앞으로 6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인 점 또한 함께 말씀드립니다. 문익군은 기존 팀에서는 탈퇴하게 되었으나 동요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 해지는 아니며, 빠른 시일 내에 문익군이 새로운 모습으로 팬 분들 앞에 설 수 있도록 당사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고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인해 놀라셨을 팬 분들께 사과드리며, 향후 문익군의 행보에 따뜻한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