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방신기(TVXQ), 아웃도어 패션 화보 공개 ‘패셔너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동방신기의 아웃도어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20일 엘르는 "동방신기의 아웃도어 패션 화보가 엘르 3월호에 공개된다"고 전했다.

▲ 사진=동방신기, 엘르
▲ 사진=동방신기, 엘르
 


최근 동방신기는 패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 컬렉션 화보 현장에서 패셔너블하면서 감각적인 아웃도어 룩을 그들만의 역동적인 감성으로 소화했다.


메인 화보 컷에서 유노윤호는 심플한 실버 컬러의 윈드 후드 브레이커에 입체적인 컷팅이 돋보이는 브라운 팬츠를 매치하여 패셔너블하면서 실용적인 룩을 연출했으며 최강창민은 카무플라주 프린트가 포인트인 윈드 브레이커에 블랙과 네이비의 대비가 돋보이는 팬츠를 매치 해 시크한 아웃도어 룩을 선보였다.


또한 커플 컷에서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은 이번 시즌 메인 컬러인 오렌지 패턴의 팬츠와 윈드 브레이커를 각각 매치 해 감각적인 컬러를 그들만의 감각으로 세련되게 소화했다. 다채로운 컬러의 아웃도어 룩을 감각적으로 소화한 가수 동방신기의 화보는 엘르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엘르 3월호 에서는 대한민국 패션 아이콘 고소영의 화보 인터뷰, 영화 '사이코메트리'로 우리 곁에 돌아온 배우 김강우&김범의 화보 인터뷰, 몰디브를 배경으로 펼쳐진 선예의 단독 웨딩 화보, 파리를 배경으로 시크한 매력을 선보인 려원의 화보 인터뷰, MBC 드라마 '7급 공무원'의 매력남 배우 주원의 화보 인터뷰, 싱그럽고 건강한 뷰티 아이콘 배우 한지혜의 화보 인터뷰, 순백의 여인으로 변신한 산다라박의 화보 인터뷰,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들과 컬래버레이션 화보를 촬영한 제시카 비엘의 인터뷰, '국민 첫사랑' 수지의 패션 주얼리 화보를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