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MIIII), 미니앨범 ‘女心’으로 컴백 ‘아는 오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가수 미(MIIII)가 여자들의 진솔한 마음을 담아낸 미니앨범으로 돌아왔다.
 
21일 미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여심(女心)'과 함께 타이틀곡 '아는 오빠'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 사진=미, 해피페이스


미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아는 오빠'는 가까이에 사랑하는 남자를 두고도 마음을 숨겨야하는 여자의 안타까운 심정을 담은 곡으로 어쿠스틱한 편곡 위에 미의 청아한 음색과 짙은 감수성이 잘 묻어나는 노래다.


특히 타이틀곡 '아는 오빠'는 바이브 류재현이 작사, 작곡, 편곡했으며 바이브 윤민수가 이번 앨범 총 프로듀서를 맡아 바이브의 두 멤버가 함께 앨범에 참여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타이틀곡 '아는 오빠' 이외에도 괴물 프로듀서 이트라이브(E-TRIBE)가 작사, 작곡한 '한 시간 두 시간', 사랑이 시작되고 끝나기까지의 이야기를 한 편의 영화처럼 그려낸 '만남 사랑 이별', 이별하는 순간의 심정을 사실적으로 담은 '변명하지 말아요'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이외에도 소녀시대 '지(Gee)', 포맨 '유(U)'의 프로듀서 이트라이브(E-TRIBE), 포맨 '살다가 한번쯤', 케이윌 '버터플라이'의 작곡가 킹밍(KingMing), 포맨 '안녕 나야', 케이윌 '니가 필요해'의 작사가 민연재 등 실력파 뮤지션들의 참여로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미는 드라마 '시크릿 가든', '나쁜 남자' 등 다수의 OST 참여와 지난해 4월 정규앨범 '향수'를 발표하고 대중들에게 목소리를 알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