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리한19’ 의외의 재능 19, 이청아 폰트 제작자-해군의 가위손은 박보검-네일아트 이홍기-동화작가 유태오-목수 강동원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프리한19’에서 ‘설마 그 사람이?? 의외의 재능19’를 공개했다. 

13일 tvN SHOW에서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349회’에서는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 진행으로 지금은 부캐 전성시대 ‘설마 그 사람이?? 의외의 재능19’를 소개했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17위는 ‘폰트 제작자로 나선 배우’을 소개했는데 2015년 모바일에서 처음으로 소개된 폰트가 화제가 됐는데 그 주인공은 바로 손글씨가 예쁘기로 유명한 배우 이청아가 한글날을 기념해서 만들었다. 

16위는 ‘전설의 가위손! 박 병장의 정체는?’을 소개했는데 육해공군 두발 기준이 다른데 평소 동료들의 이발을 전담하게 된 해군의 가위손 박병장은 바로 배우 박보검이었다. 박보검은 미용기능사 자격증에 합격하면서 미용 실력을 뽐냈다고 전했다. 

15위는 ‘네일 아트 전문가 뺨치는 그 남자의 재능!’을 소개했는데 FT아일랜드의 이홍기의 재능을 공개햇는데 네일아트였다. 한 네일아프 전문가는 네일 업계의 천재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고 네일퀸 상을 받고 네일 아ㅌ 비법을 담은 책도 출간했다.

14위는 ‘NBA 데이미언 릴러드 비시즌엔 래퍼?!’을 소개했는데 농구 리그 최정상급 공격수 데이미언 릴러드는 2013년 NBA 신인상을 받았다. 그는 비시즌에는 자작곡 랩을 하면서 래퍼로 활동한다고 전했다.

13위는 ‘카리스마 뒤에 숨겨진 반전 재능!’을 소개했는데 칸영화제에 까지 진출한 배우 유태오는 영화 ‘헤어질 결심’등 다양한 영화에 출연했는데 ‘양말 괴물 테오’라는 동화책을 출간하며 동화작가가 됐다.   

또 12위는 ‘완벽한 그에게 또 한 가지 있는 것?!’을 소개했는데 완벽한 대형 테이블을 만들기 위해 6개월의 대장정을 하며 유튜브에 올린 영상이 화제가 됐는데 바로 주인공은 배우 강동원이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줬다. 

tvN SHOW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