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더 플레이어 케이팝 퀘스트-최종회’ 펠라즈 2기, 플레이어 더보이즈 스릴 라이드 ‘승’…데뷔곡 ‘도깨비집’ 최초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더 플레이어-KPOP 퀘스트’에서는 펠라즈 2기 최종무대에서 플레이어 대결에서 더보이즈(THE BOYZ)‘스릴 라이드(THRILL RIDE)가 승리를 했다.  

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더 플레이어-KPOP 퀘스트-최종회’에서는 마스터 MC로 데프콘, 조정식이 보컬/랩 플레이어로 린, 임현식, 한해, 이든이 댄스 플레이어로 허니재이, B.B Trippin (홍재민, 정한별) 출연하고 ‘프리 데뷔 콘서트’를 향한 신인 아이돌 ‘케이큐 펠라즈’ (KQ Fellaz) 2기의 최종 데뷔 퀘스트하면서 프리 데뷔 콘서트를 했다. 


 
sbs ‘더 플레이어-KPOP 퀘스트’방송캡처
sbs ‘더 플레이어-KPOP 퀘스트’방송캡처


‘케이큐 펠라즈’ 2기(이하 펠라즈 2기)는 김민재, 박준민, 최수민, 함진식, 최현우, 김정훈, 박세은, 헌터, 정유준, 이예찬 10인이다. 팀 원더걸스에서는 민재, 수민, 헌터, 유준, 예찬이 팀 카라에서는 준민, 진식, 현우,, 정훈, 세은 두 유닛으로 나누어서 라이크디스(Like this)와 루팡(Lupin) 무대를 가졌다.

케이큐 펠라즈 2 멤버들은 촬영을 위해 스튜디오에서 카메라를 체크하고 원더걸스 유빈과 카라 니콜을 만나 응원을 받았다. 플에어는 팀 원더걸스와 팀 카라의 퍼포먼스 무대를 보고 모두에게 감탄을 했지만 결국 팀 원더걸스에 점수를 주게 됐다.   

3차 대결로 케이큐 펠라즈2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神메뉴’와 더보이즈(THE BOYZ)의 ‘스릴 라이드(THRILL RIDE)’를 준비하게 됐는데 플레이어의 평가로 스트레이 키즈는 린, 허니제이, 이든이 함께하고 더 보이즈는 한해, 임현식, B.B Trippin (홍재민, 정한별)이 함께 했다.

케이큐 펠라즈 2기 10명은 연세대학교 앞으로 가게 됐고 MC 데프콘과 조정식 진행으로 대중들 앞에서버스킹 평가를 받게 됐고 대중들은 2곡을 듣고 한 곡에 코인을 넣게 됐다. 조정식, 양세찬 진행으로 에이티즈(ATEEZ) 뒤를 잇는 케이큐 펠라즈 2기의 프리 데뷔 콘서트를 진행했다.   

 
sbs ‘더 플레이어-KPOP 퀘스트’방송캡처
sbs ‘더 플레이어-KPOP 퀘스트’방송캡처


펠라즈 2기는 관객들 앞에서 데뷔곡 ‘멋(The Real’ 부르며 무대를 시작했고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게 됐다. 린은 “너무 뿌듯하다. 왜 다들 잘생겼니 너희들”이라고 하자 조정식은 “거의 낳으신 곳 같다”라고 하며 웃음을 줬다. 

이어 펠라즈 2기의 곡을 작곡한 이든은 마치 아버지 같은 마음으로 얘기했고 조정식은 “린씨는 어머니 역할, 이든 씨는 아버지 역할이냐?”라고 물었다. 다음에는 첫 번째 퀘스트에서 승리한 수민, 현준, 준민, 현우, 유준, 민재가 속한 유닛 A가 성장한 모습으로 NCT 드림의 맛(Hot Sauce)을 부르며 여유있는 무대를 보여줬다. 

한해는 “첫 번째 무대를 보고 지금 보니까 그때는 파이팅이 넘쳤는데 지금은 여유로운 모습으로 매력적인 모습으로 보여줘서 ‘자식들 프로구나’라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허니제이는 지난 무대에서 모자를 쓰고 나온 유준이 모자를 쓰고 나오지 않자 “너무 귀여웠는데 아쉽다”라고 했다. 

두 번째 퀘스트에서 승리를 한 팀 원더걸스 민재, 헌터, 수민, 예찬, 유준이 라이크디스(Like this)의 무대가 이어지면서 펠라즈 2기의 프리 데뷔 콘서트의 마지막 무대로 3차 대결로 케이큐 펠라즈2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神메뉴’와 더보이즈(THE BOYZ)의 ‘스릴 라이드(THRILL RIDE)’의 대중 평가가 공개됐다.


 
sbs ‘더 플레이어-KPOP 퀘스트’방송캡처
sbs ‘더 플레이어-KPOP 퀘스트’방송캡처

스트레이 키즈 곡은  린, 허니제이, 이든이 함께하고 더보이즈 곡은 한해, 임현식, B.B Trippin (홍재민, 정한별)이 담당했는데 정한별은 “지는게 뭐냐?”라고 했고 허니제이는 “지는 게 뭔지 보여주겠다”라고 하며 플레이어끼리 기싸움을 했다.

또 더보이즈의 ‘스릴 라이드(THRILL RIDE)’ 전주가 나오자 린, 허니제이, 이든은 실망한 표정을 짓고 한해, 임현식, B.B Trippin (홍재민, 정한별)가 승리했고 마지막 곡으로 데뷔곡 '도깨비집' 무대를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SBS ‘더 플레이어-KPOP 퀘스트’는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