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유(이지은), "'동백꽃' 임상춘 작가 드라마, 제안받고 검토 중" (공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가수 겸 배우인 아이유(본명 이지은)가 임상춘 작가의 차기작을 제안받고 검토 중이다.

26일 아이유의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 측은 톱스타뉴스에 "(임상춘 작가의 드라마는)제안을 받고 검토 중인 작품이 맞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아이유(이지은)/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유(이지은)/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앞서 이날 텐아시아는 아이유가 임상춘 작가의 새 작품에 출연을 최종 검토 중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임상춘 작가는 드라마 '백희가 돌아왔다' '쌈, 마이웨이' '동백꽃 필 무렵'의 대본을 집필했다. 특히 2019년 공효진과 강하늘이 출연했던 '동백꽃 필 무렵'은 최고 시청률 23.8%(닐슨코리아 기준)을 기록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보도에 따르면 임상춘 작가는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 등을 연출한 김원석 감독과 함께 작품을 준비하고 있다. 아이유도 김원석 감독과 '나의 아저씨'에서 만난 인연이다. 

누리꾼들은 "잘 어울린다" "대박" "내가 좋아하는 작가랑 만나네" "너무 좋다" "기대 돼 재밌겠다" "너무 잘 어울려" "연기하는 모습 얼른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전했다.

아이유는 9월 17일, 18일 이틀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더 골든 아워: 오렌지 태양 아래'(The Golden Hour : 오렌지 태양 아래)를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해주 2022-08-31 11:24:01
콘서트 1인 1매라고 인터뷰하더니 정작 아이유 본인이 3매 예약하고 취소햇단다. ㅋㅋㅋ 알츠하이머인가? 역시 대국민 기망사기치는 아티스트 아이유는 단체공갈협박사기의 사주관계의심되는 인물이다. 신체와 생명을 위협하는 아이유애나는 엄한벌로 처벌받아야 한다. https://cafe.naver.com/2011926luno/903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