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튜버 윤이버셜, 4일 본인상으로 사망…지난달 마지막 영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힐링 유튜버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윤이버셜(본명 김지윤)이 사망했다.

5일 윤이버셜의 지인 인스타그램에는 그의 부고 소식이 담긴 사진 등이 게재됐다. 사망 원인 등 구체적인 사인 등은 알려지지 않았다. 
 
윤이버셜 유튜브
윤이버셜은 지난달 23일까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기고양이 근황, 토마호크 스테이크'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기 때문에 많은 구독자들은 충격스럽다는 반응이다. 

특히 윤이버셜의 지인으로 추정되는 한 누리꾼은 "최근에 지윤 양이 생을 달리했다"며 "제 딸 아이가 지윤 양의 학교 동창이다. 어제 오후에 (부고)연락을 받았다"고 밝혔다.
 
윤이버셜 지인 인스타그램
누리꾼들은 윤이버셜의 사망 소식에 슬픔을 감추지 못했다. 이들은 "아닐 거라고 믿는다" "아니라고 해줘요" "윤이님 믿고 싶지 않아요" "대체 무슨 일이에요" "아니라고 해주세요" "말도 안 돼요" "너무 안 믿겨요" "말도 안 된다. 말도 안 되는 루머예요" "너무 당황스럽네요. 제발 루머이길 바랍니다" "윤이님 부디 그곳에서 행복하길 바랍니다" "여전히 너무 그립고 아쉽고 슬프지만 보내드려야 될 것 같네요. 마음껏 그리워 할 거예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앞서 윤이버셜은 제주도에 거주하는 일상 브이로그 유튜버로, 구독자 수 24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그의 나이는 알려지지 않았다. 

지난 1월 불특정 인물에게 위협을 당하기도 했다면서 "그간 불안한 마음을 잠재우려 약도 먹고 상담도 받고 운동도 하고 그런 하루 하루를 보냈다"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고대현 2022-08-05 13:30:23
어제 소식을 듣고 고인의 명복을 빌면서도 속으로는 정말 거짓말이길, 다음 영상에서 왜 이런 루머가 도냐고 화내시기를 빌었는데... 아직도 믿기지가 않네요. 뵌적 없고 친분도 없지만 가장 힘든 시절에 가장 많은 위로를 받았어요. 마음껏 그리워 할게요 윤이님. 이제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초원에서 치즈랑 뛰어놀며 편히 쉬세요 김지윤님.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