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교통사고 처리 과정 잘 몰라"…장영란 남편 한창, 병원 리뷰에 반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장영란 남편 한창이 병원 리뷰에 반성했다.

지난 26일 한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리뷰 보면 개선점들이 느껴집니다. 한 분 한 분 소중히 모시지 못해 죄송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일일이 답글 못 달지만 원장님들 공유하고 더 발전된 의료진 되겠습니다. 그래서 소집해서 서로 교육하고 회식까지 했습니다"라고 밝혔다.

한창은 "#교통사고한의원 #친절히모시겠습니다 #더노력하겠습니다 #회식때문에교육한건아님"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포털 사이트 리뷰 캡처를 게재했다.
 
한창 인스타그램
한창 인스타그램
리뷰 작성자는 한창의 병원에 대해 "교통사고 환자들은 안 가는 게 좋겠습니다. 개원한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교통사고 지식과 관련된 전문가가 없어서인지? 교통사고 처리 과정을 잘 모르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라고 평가했다.

한창은 근무하던 한의원을 그만두고 지난해 10월 자신의 한방병원을 개업했다.

1978년생인 장영란의 나이는 45세로, 지난 2009년 9월 3살 연하 한의사 남편 한창과 결혼했다. 이후 2013년 2월 첫째 딸 지우, 2014년 8월 둘째 아들 준우를 얻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명자 2022-06-26 16:34:33
응원합니다

박세영 2022-06-27 16:34:37
응원합니다 기사 감사합니다 김기태 가수가 불후의명곡 에서 공동우승 했어요 성장기대주 이십니다 많은 격려기사 부탁 드립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