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의 해방일지' 김지원, 빅이슈 커버 장식…"염미정, 자기만의 문장을 가진 사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윤교 기자) 배우 김지원이 매거진 '빅이슈' 커버를 장식했다.

31일,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주거취약계층의 경제적 자립을 위해 발간되는 매거진 '빅이슈' 276호와 함께한 김지원의 화보 컷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원은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청량함 속에서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머리를 내린 헤어스타일을 하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색다르고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내는가 하면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포즈를 취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사진: 빅이슈코리아]
[사진: 빅이슈코리아]
화보 촬영이 끝난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지원은 '나의 해방일지' 속에서 '염미정'이란 인물이 어떤 사람이라고 생각하는지에 대한 질문에 "미정이를 알아가면서 사람을 있는 그대로 바라볼 수 있고, 어떠한 말을 보태지 않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마음속에 자기가 진짜 원하는 걸 알고 있고. 더불어 다른 사람의 말을 빌려서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자기만의 문장을 가지고 있기에 '추앙'이라는 단어를 쓸 수 있는 게 아닐까 싶다"라고 답했다.
[사진: 빅이슈코리아]
[사진: 빅이슈코리아]
이어 그는 '추앙'이라는 단어를 대본에서 처음 읽었을 때 어땠는지 묻는 질문에 대해 "작품의 정체성이 담긴 대사인 것 같아서 현장에서 감독님과 이야기를 많이 나눴다. 방송 이후에는 보시는 분들이 왜 사랑이 아니고 추앙이어야 하는지에 대해 다들 공감해 주시는 것 같아 기쁘다"라고 전했다.
[사진: 빅이슈코리아]
[사진: 빅이슈코리아]
마지막으로 김지원은 '빅이슈' 화보 촬영을 먼저 제안해 온 것에 대해 "언제부터 알았는지 기억이 잘 나지 않을 만큼 어릴 적부터 알고 있었다. 지하철 입구에서 <빅이슈> 판매원인 빅판분들을 만나면 궁금해서 이것저것 여쭤보기도 했고, 주거취약계층의 자립을 돕는 잡지라는 사실도 알게 됐다"라며 "언젠가 데뷔해서 많은 분이 저를 알아봐 주신다면 꼭 <빅이슈>에 나오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기회가 닿아 드디어 만나게 되니 너무너무 기쁘고 좋다"라고 답해, '빅이슈' 매거진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전했다.
[사진: 빅이슈코리아]
[사진: 빅이슈코리아]
한편, 김지원의 더 많은 화보 컷과 인터뷰 전문은 매거진 '빅이슈' 276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