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기가요' 측 "아이즈원 출신 안유진, 24일 생방송부터 MC로 복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상현호 기자) 아이즈원(IZ*ONE) 출신 안유진이 SBS '인기가요' MC로 복귀한다.

18일 SBS '인기가요' 관계자는 톱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24일 생방송부터 안유진이 '인기가요' MC로 복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이날 OSEN은 안유진이 24일부터 '인기가요' MC로 복귀한다고 보도했다.
 
안유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안유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지난달 코로나 확진 판정 소식을 전했던 안유진은 8월 22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인기가요'에서 자취를 감췄다. 하지만 코로나 완치 이후에도 '인기가요'에 복귀하지 않아 팬들의 의문이 이어졌다.

지난 13일 SBS는 공식 SNS에 '스페셜 MC'가 아니라 '우리 MC들'이라며 고정 MC NCT(엔시티) 성찬, 트레저(TREASURE) 지훈과 함께 있지(ITZY) 유나를 소개해 안유진이 '인기가요'에서 하차한 것이 아니냐는 논란이 일었다.

2018년 아이즈원으로 데뷔한 안유진은 그룹 활동을 통해 '피에스타', '파노라마' 등을 발표했다. 그룹 해체 이후 그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로 복귀해 브이라이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근황을 전하고 있다.

한편 현재 KBS2 '뮤직뱅크'는 아이즈원 출신 장원영이, MBC '음악중심'은 아이즈원 출신 김민주가 진행을 맡고 있다. 이번 안유진의 '인기가요' MC 복귀로 지상파 3사 음악방송의 MC는 모두 아이즈원 출신으로 채워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