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원더우먼’ 이하늬, 술에 취해 이상윤과 키스 다음날 어색…김원해에 ’김재영 사건’ 언급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원더우먼’에서는 이하늬와 술에 취해 이상윤과 키스를 하고 다음 날이 되자 부끄러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6일 방송된 sbs 토일 드라마 ‘원더우먼’에서는 연주(이하늬)는 지난 밤 승욱(이상윤)과 키스한 장면이 생각나서 마주치자 어색한 모습을 보였다. 


 
sbs‘원더우먼’방송캡처
sbs‘원더우먼’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유준(이원근)은 연주(이하늬)가 홀로 포장마차에서 술을 마시고 있자 함께 술을 마시게 됐고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승욱(이상윤)은 포장마차 옆을 우연히 지나가던 중 유준(이원근)과 연주(이하늬)를 보고 질투를 느꼈고 연주는 유준을 거절하고 혼자 술을 마시다가 오피스텔로 갔다.

연주는 술에 취해서 오피스텔 문을 열지 못하고 승욱에게 SOS에게 전화를 했고 승욱이 자신의 생일날짜로 도어락을 열고 연주의 집으로 들어갔다. 연주는 승욱이 “당신이 누구딸이든 누굴 닮았든 난 상관하지 않을 거다. 안 나간다”고 하자 연주는 승욱에게 키스를 했다.  

오늘 방송에서 연주는 오피스텔에서 깨어나서 어제의 일이 기억이 나지 않았고 성운(송원석)은 연주에게 전화해서 “아무리 리스트 때문이라도 그렇지. 대놓고 외박을 하냐?”라고 말했다. 

연주는 승욱에게 “그거까지는 기억이 나는데 그 이후가 기억이 나지 않는다”라고 했고 그때 학태가 나타나서 “어제 술은 왜 이렇게 먹었냐? 전화는 또 뭐고?”라고 물었다. 연주는 출근을 하고 류검사(김원해)는 연주를 보자 “어제 나한테 쌍욕을 했다”라고 말했다.

또 류검사는 연주가 이봉식 사건에 대해 말하자 “인사 포기했냐? 내가 그 사건 접으라고 하지 않았냐?”라고 했고 연주는 “검사님은 인사 아니며 협박할 말이 없냐? 나는 인사 포기했다”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SBS 금요드라마‘원더우먼’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