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얼른 육식으로 회복”…‘홍현희 시매부’ 유튜버 천뚱, 얼굴 상처→치킨 먹방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유튜버 천뚱이 치킨 먹방을 진행했다.

28일 천뚱의 유튜브 채널 ‘천뚱TV’에는 ‘대새레드 고구마치즈볼 치밥 조금 먹어볼게요’라는 제목의 새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천뚱은 포장된 고구마치즈볼을 보여준 뒤 직접 치킨을 핀셋으로 집어 접시에 덜었다. 그는 이어 치킨을 조각내 밥 위에 올려 손수 ‘치밥’을 만들어 준비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천뚱TV’ 유튜브
 
음식이 준비된 뒤 천뚱은 “오늘은 치킨과 고구마치즈볼을 먹어보겠다”고 말했고, 치즈볼과 치킨을 먼저 먹기 시작했다. 또 천뚱은 직접 만든 ‘치밥’도 함께 먹었고, 뼈는 따로 그릇을 준비해 버리는 등 조용하고 깔끔한 먹방을 선보였다.

해당 영상에 대해 천뚱은 “얼굴에 상처 많이 나았는데 당분간은 육식 위주로 먹을 것”이라며 삼겹살 먹방에 이어 치킨 먹방을 공개한 이유를 언급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깔끔하게 드셔서 매일 보고 있어요” “얼른 육식으로 회복하셔서 다양한 먹방 기다리고 있을게요” “무슨 치킨 한 마리를 20분 만에 드셔” “진짜 깔끔하게 야무지게 먹는 먹방 원탑인 듯” “얼굴 흉 안 지게 조심하세요” “상처 치료 잘 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천뚱은 유튜브 채널 개설 후 꾸준히 먹방 영상을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7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