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리한19' 日 '흥행' 저주 대행업체 "일주일 이상 코스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프리한19'에서 일본에서 흥행 중이라는 저주 대행업체에 대해 취재했다.
 
XtvN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
XtvN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

19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 XtvN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 269화에서는 오늘도 새로운 주제로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이 돌아왔다. 오늘의 특종들은 사고, 우연으로 치부할 수 없는 의문의 연쇄 사건들이다. 일명 '여름 특집 3탄-벗어날 수 없는 저주 19' 특집이다. 

고대 악령의 주술부터 원혼의 한 맺힌 저주까지. 금기를 깬 대가는 참혹 그 자체라는 듯 비극적인 사연들이 줄줄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오늘의 특종을 심사할 프리한 데스크는 바로 공포 콘텐츠 크리에이터 K짱. 이어 19위 토픽을 한석준 기자가 소개했다. 이번 토픽의 젬족은 일본의 OOO 업체에 관한 이야기.

"남편이 회사 직원과 바람났어요. 두 사람이 헤어지게 해주세요", "저를 왕따 시킨 애한테 복수하고 싶어요. 걔가 하는 일은 다 망쳐주세요"라는 내용들을 의뢰받는 회사가 있다? 타인의 불행을 바라는 무척이나 섬뜩한 이야기들이다. 죽이고 싶을 만큼 증오하는 사람이 있다면 대신 저주를 한다는 업체가 등장했다.

일본에서 성행 중인 일명 저주 대행업체. 이에 전현무와 오상진은 깜짝 놀라며 오싹해했다. 현재 운영 중인 저주 대행업체는 무려 수십 개가 넘는다고 한다. 한 달에 약 40-100건까지 저주 상담을 의뢰할 수 있다고. 유명 저주 대행업체는 무려 40년 경력을 자랑하기도 한다고 한석준은 소개했다.

전현무는 "무당도 아니고 저주를 대행해 주는 업체가 있단 게 신기하네요"라고 말했다. 오상진은 "효과가 근데 있을까?"라며 미심쩍어했다. 일본 저주 대행업체의 서비스 절차를 보면 이메일, 전화, SNS를 통해 전문 주술사에게 상담을 접수한 후 고객 본인과 저주 대상의 생년월일과 이름, 관계 등을 전달하고 업체에서 가격 산정 후 고지를 한다고 한다. 가벼운 사고와 통증 유발, 일주일 이상 저주 코스는 약 20만원에서 650만원까지 가격도 천차만별이라고 한다.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XtvN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