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왕의 게임’ 씨엘씨(CLC), ‘비글매력+리얼 일상’ 공개… ‘기대 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씨엘씨 #궁금해 #여왕의게임
 
깜찍 발랄 신곡 ‘궁금해’로 화려한 컴백 활동을 시작한 그룹 씨엘씨(CLC)가 온라인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특별함 교감에 나선다.
 
씨엘씨(CLC)는 한 포털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리얼리티 프로그램 ‘씨엘씨(CLC)의 여왕의 게임’를 런칭하고 5회에 걸친 연속 연재를 진행한다. 씨엘씨(CLC)는 연습생 시절 거리 버스킹과 장애아동 돕기를 위한 리얼 다큐 ‘러브 케미스트리’를 공개한 적이 있지만, 데뷔 후 본격적인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
 
매주 화요일, 총 5주 간 네이버와 씨엘씨(CL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이 프로그램은 순수하고 풋풋한 무대 위 모습 속 숨겨진 씨엘씨(CLC)의 ‘비글 매력’과 다섯 소녀들의 리얼 일상 모습이 공개 될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여왕의 게임’ 씨엘씨(CLC) / ‘여왕의 게임’ 화면캡처
‘여왕의 게임’ 씨엘씨(CLC) / ‘여왕의 게임’ 화면캡처

이에 앞서 씨엘씨(CLC)는 2일 오전, 네이버를 통해 ‘씨엘씨(CLC)의 여왕의 게임’ 대망의 1편을 공개, 데뷔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베일을 벗었다. 이 영상에서 씨엘씨(CLC)는 지난 28일 공개된 미니 2집 타이틀 곡 ‘궁금해’의 뮤직비디오 촬영장을 배경으로 숨 막히는 스피드 퀴즈 한판에 도전, 우승자를 선정해 단 하루 모든 특권을 누릴 수 있는 ‘여왕’을 뽑는 독특한 포맷의 게임을 펼쳤다.
 
담당 매니저를 대상으로 ‘영어 잘 한다’,’너 몸치구나?’,’언제 철들래?’ 등의 문장을 가장 빨리 말하게 하는 사람이 이기는 이 게임은 두뇌는 물론 온 몸을 풀 가동 시킨 씨엘씨의 불꽃 튀는 승부욕이 연신 드러나 웃음을 더한다. 
 
청순함 속 숨겨진 ‘영어 울렁증’을 드러낸 최유진과 ‘몸치’라는 단어 설명을 위해 막춤도 불사한 장승연, 그리고 자칭 ‘애교머신’ 오승희까지 멤버 각자의 성격이 묻어나는 퀴즈 설명이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낸다.
 
모두의 예상을 뒤 엎고 1화의 ‘여왕’이 된 것은 29초의 압도적 기록을 달성한 막내 장예은. 예은은 초반 언니들의 눈치를 보며 어색한 모습을 보였지만, 곧 멤버 오승희와 손(SORN)에게 세레나데를 부탁하는가 하면 소속사 스태프의 머리카락을 뽑아오게 하는 등 어디로 튈 지 모르는 깨방정 ‘비글 매력’을 선사하며 ‘막내의 반란’을 이끌었다. 
 
이후 숙소로 돌아간 씨엘씨(CLC)는 여왕 장예은의 주도 아래 수박 한통으로 대형 화채를 만들어 나눠먹는 모습이 공개돼 깜찍함을 더하기도 했다.
‘여왕의 게임’ 씨엘씨(CLC) / ‘여왕의 게임’ 화면캡처
‘여왕의 게임’ 씨엘씨(CLC) / ‘여왕의 게임’ 화면캡처
 
1화를 마무리 하며 씨엘씨(CLC)는 “뮤직비디오 촬영 종료와 동시에 여왕의 게임 1화도 마무리하게 됐다”고 인사를 전했다. 당시 여왕의 자리에 앉은 장예은은 “사실 부탁하고 싶었던 것도 많았는데 (참았다) 평생 여왕인건 아니니까…”라며 막내다운 조금은 웃픈(웃기고 슬픈) 소감을 털어놔 다음 공개될 2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켰다.
 
한편 지난 28일 신곡 ‘궁금해’를 발표하고 초 스피드 컴백에 나선 씨엘씨(CLC)는 음악적, 비주얼 적으로는 물론 한층 앙큼, 상큼해진 업그레이드 된 매력을 발산하며 현재 음악 팬들의 호평 속에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