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오디(god) 박준형, 13년 만에 친정 싸이더소HQ와 재계약… ‘냉동인간의 귀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지오디(god) 박준형, 13년 만에 친정 싸이더소HQ와 재계약… ‘냉동인간의 귀환’
 
그룹 god의 멤버 박준형이 13년 만에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돌입한다.
 
god가 데뷔 15주년 기념, 12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와 가요계를 평정한데 이어, 맏형 박준형은 탁월한 예능감으로 SBS '룸메이트 2', tvN '오늘부터 출근' 등 많은 예능프로그램들에서 무서운 활약을 보이며 대중들의 마음을 다시 사로잡았다.
 
특히, 박준형은 2002년 god 'Chapter 5' 활동까지 함께했던 sidusHQ와 13년만에 다시 손을 잡고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간다.
박준형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박준형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sidusHQ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해 15주년을 기념해 완전체로 뭉친 god에 이어, 맏형 박준형이 13년만에 친정 sidusHQ 돌아와 계속해서 인연을 이어나가게 됐다. 처음을 함께한 식구인 만큼 박준형의 왕성한 활동에 단단한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도록 노력하겠다. 지금과 같이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말하며 박준형의 매니지먼트 활동에 지원을 밝혔다.
 
한편 박준형은 현재 god 활동은 물론, SBS '룸메이트 2'에서 장난끼 가득한 큰 형의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오는 25일(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애니멀즈'에서는 동물과 교감하며 전과는 또 다른 면모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